로또부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악·와인열차' 500여명 이용…8월 말부턴 '팔도장터열차' 운행
(대전=뉴스1) 김경훈 기자 = 대전시와 한국철도공사가 협업해 '0시 축제' 기간 운영하는 대전행 관광열차 '국악·와인 열차'가 수도권 관광객의 인기를 얻고 있다.
15일 대전시에 따르면 0시 축제 기간 중 운영하는 국악·와인 열차는 최근 사흘간 모두 4차례 운행했으며,수도권에서 관광객 500여명이 이용했다.
관광객들은 서울역을 출발해 대전역에 도착한 후 대전의 명소인 대청호 명상정원,대청호 오백리길,우암사적공원,상소동 산림욕장 등을 둘러봤다.
이어 이들은 0시 축제장 내 미래 존에 설치된 대형 꿈돌이·꿈순이 조형물 앞에서 사진을 찍고,로또부자0시 축제 플리마켓,중앙시장,로또부자중부건어물시장,대전 트레블 라운지,꿈돌이 하우스 등에서 쇼핑을 즐긴 뒤 축제 공연을 관람했다.
대전행 관광열차는 대전의 특색과 강점을 활용한 쇼핑 관광 브랜드 육성,체류형 관광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하기 위해 시가 역점을 두고 추진 중인 쇼핑관광·야간관광 결합 콘텐츠 중 하나다.
시는 이달 말과 9월 중순엔 '팔도장터 열차'를 운행,로또부자쇼핑관광·야간관광 권역인 원도심에서 대전의 전통과 특색이 살아 숨 쉬는 투어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대전시와 한국철도공사는 지난 2월 KTX 개통 20주년을 맞아 문화·관광·체육 분야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이번 0시 축제 기간(8월 9~17일) 관광열차 운행 확대와 철도역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관광 상품 발굴,로또부자홍보·체험 행사 등을 추진하고 있다.
로또부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부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셀트리온은 앞서 이달 24일 만성 두드러기 치료제 '졸레어'의 바이오시밀러 '옴리클로'가 유럽에서 최초로 허가받았다고 밝혔다.
로또부자,(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가 '삼성 뉴스룸 재팬'을 개설, 일본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