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야구 동호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 주요시설을 활용한 결혼식 사업 확대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서울시가 예비부부 결혼식장 예약난과 고비용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공공예식장을 추가로 지정하고 대관료도 무료로 전환했다.
서울시는 '서울시 주요시설을 활용한 결혼식 마이웨딩 사업'을 확대해 지난 1일부터 시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마이웨딩은 공원이나 한옥 등 공공시설을 예식장으로 개방하고 결혼식을 종합 지원하는 사업이다.지난해부터 70쌍(지난해 29쌍,올해 6월까지 41쌍)이 서울 공공시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올 하반기 63쌍,천안 야구 동호회내년 53쌍이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이번 사업 확대를 계기로 서울시는 예비부부가 선호하는 야외 공간을 추가로 확보했다.예비부부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해 세종문화회관 등 서울을 대표하는 새로운 장소 8곳을 추가로 개방한다.
새로 지정된 8곳은 세종문화회관(예인마당)을 비롯해 서울역사박물관(광장),서울물재생시설공단(마루공원),서울물재생공원,마곡광장,초안산하늘꽃공원,천안 야구 동호회솔밭근린공원,천안 야구 동호회불암산철쭉동산이다.
서울시 출산 및 양육지원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이 지난 1일 시행되면서 시 소관 시설의 예식장 이용 대관료가 전액 감면됐다.이에 따라 예비부부는 최대 120만원인 대관료를 아예 내지 않게 됐다.
시는 피로연 공간을 확보하고 주차장 등 편의시설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예식장 인근 식당과 연계해준다.
피로연 장소로 사용하는 인근 식당에 실시간 예식 중계가 가능한 영상기기를 설치한다.해당 식당의 주차장을 하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시는 결혼식 장소와 예약 가능일 등 정보를 파악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전용 누리집(https://wedding.familyseoul.or.kr)을 운영 중이다.
관심 있는 예비부부는 마이웨딩 누리집에서 장소별 이미지,예약 현황,결혼식 진행에 소요되는 비용 등 상세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실장은 "예식장 예약난을 해결하고 치솟는 예식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공공예식장 사업을 확대한다"며 "합리적이면서 개성 있는 결혼에 관심이 있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서울시 공공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천안 야구 동호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천안 야구 동호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안전 자산으로 여겨지는 국채에 투자자들이 투자 매력을 느끼면서 상대적으로 위험 자산인 주식에 대한 투자 심리가 위축될 수도 있다.
천안 야구 동호회,이어폰이나 헤드폰 케이블 길이는 대개 1~2m 정도에 그치다 보니 RF 노이즈가 잘 발생하지 않으며 음질 손실도 미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