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다트 무리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재용 삼성 회장,베다트 무리키美 전역서 릴레이 회동
JY,직접 네트워크 가동해 신사업 돌파구[이데일리 김정남 기자] “아무도 못하는 사업은 누구보다 먼저 해내자.”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고(故) 이건희 선대회장의‘신경영 선언’31주년을 맞아 이같은 신사업 화두를 던졌다.2주간 미국 전역에서 산업계 빅샷들과 직접 회동하는 강행군 와중에 초격차 메시지를 낸 것이다.
이 회장은 회동 이후 “모두가 하는 사업은 누구보다 잘 해내고 아무도 못하는 사업은 누구보다 먼저 해내자”고 했다.재계에서는 이를 두고 이 선대회장의 신경영 선언이 7일로 31주년을 맞는 가운데 이 회장이 새 먹거리 발굴을 위한 메시지를 던진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삼성전자 안팎에서는 최근 위기설이 비등한데,이같은 메시지를 통해 조직 다잡기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재계는 “국제화 시대에 변하지 않으면 영원히 2류나 2.5류가 될 것”이라는 이 선대회장의 당시 언급을 특히 주목하는 기류다.이 회장이 신경영 선언을 전후해 장기 출장에 나선 것은 이와 관련이 있어 보인다.이 회장은 미국에서 이번달 중순까지 매일 분 단위로 쪼갠 빡빡한 일정을 30여건 소화한다.
재계 관계자는 “AI,베다트 무리키바이오,차세대 이동통신 등은 미국 기업들의 경쟁력이 워낙 뛰어나 이들과의 관계가 존폐를 가를 정도로 중요하다”며 “이 회장이 직접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동해 미래 먹거리 돌파구를 위해 나선 것”이라고 했다.
베다트 무리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베다트 무리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투자한 회사의 기업가치가 부각된 것도 벤처캐피털 상장사 주가의 ‘촉매제’ 역할을 했다.
베다트 무리키,3% 증가하고, 수출 호조 영향으로 3년 만에 연간 무역흑자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