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아슈도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임현택 회장,fc 아슈도드김미애 의원 만나…김 의원 "환자 위해 현장 지켜달라"
(서울=연합뉴스) 임현택 대한의사협회 회장(왼쪽 두 번째)이 4일 부산 해운대구 김미애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김미애 의원(왼쪽 첫 번째)을 만나 의대증원과 간호법에 대해 면담하고 있다.2024.7.4 [대한의사협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성서호 기자 = 대한의사협회(의협)는 4일 임현택 회장이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여당 간사인 김미애 의원을 만나 의대 정원 증원과 간호법에 대한 우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임 회장은 이 자리에서 "정부의 일방적 증원 강행으로 전공의들과 의대생들이 의료 정상화를 위해 미래를 포기하면서 수련 현장과 강의실을 떠나고,fc 아슈도드의대 교수들까지 투쟁에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발의된 간호법 제정안들을 두고는 "헌법상 포괄 위임 금지 원칙에 어긋나고,fc 아슈도드의료인 면허제도의 근간을 흔들어 간호사의 불법 의료행위를 조장하는 등 의료 체계에 엄청난 혼란을 초래할 것"이라고 우려했다.
간호법이 간호사에게 포괄적으로 업무를 위임하도록 해 의사 면허 업무를 침해할 소지가 있어 헌법에 위배된다는 것이다.
의협은 이날 정부의 잘못된 의료 정책으로 촉발된 현 의료공백 사태 해결을 위해 국회가 관심을 갖고 협조해주기를 요청했다.
김 의원은 "조건 없이 대화의 장으로 나와 접점을 찾는 노력을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며 "아무리 어렵더라도 환자를 위해 현장은 꼭 지켜주시라"고 말했다.
fc 아슈도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c 아슈도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사진 강석봉 스포츠경향 기자] 신철원에 있는 ‘철원막국수’에도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fc 아슈도드,지난 2018년 1월 빌 윈터스 SC그룹 회장(맨 앞 왼쪽)과 박종복 SC제일은행장(맨 앞 오른쪽)이 신년 타운홀 미팅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Human' 정신을 되새기고 실천 의지를 다지는 '뉴 뱅크 뉴 스타트(New Bank New Start)' 구호를 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