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토리묵무침 레시피 양념장 데치기 막걸리안주 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공항이 2040년을 목표로,기존의 공항 기능을 넘어 새로운 가치 창출로 세상의 변화에 기여하는‘인천공항 4.0’시대로 도약하겠다고 1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이날 청사 대강당에서 공항산업 패러다임 전환에 대응한 인천공항의 미래 전략을 담은‘인천공항 비전 2040 선포식’을 개최했다.
공사는 급변하는 글로벌 거시환경과 공항산업 패러다임 전환에 대응하고,이학재 사장 취임 1주년을 맞아 인천공항의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비전 2040을 수립하였다.
비전 2040의 핵심은‘인천공항 4.0 시대로의 도약’으로,공사는 기존의 인천공항 2.0,3.0 시대를 넘어,공항을 매개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인천공항 4.0 시대를 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공사는 공항산업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분야를 아우르고 국가 단위로 경제적 파급효과를 창출해 글로벌 역할을 확대하며 인재와 기업이 모이는 미래 공항상을 제시함으로써‘가고 싶은 공항’그 이상의 미래 변화를 주도하는‘게임 체인저’역할을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
공사의 비전 2040은‘공항을 넘어,세상을 바꿉니다’(‘Beyond an Airport,Changing the World’)라는 슬로건 아래 4대 전략과 3대 포커스 과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4대 전략은 ① 디지털 공항 혁신,② 초연결 모빌리티 허브 완성,③ 융복합 혁신 생태계 조성,④ 공항전문그룹 도약이다.
우선 공사는 빅데이터,디지털 트윈,로봇,도토리묵무침 레시피 양념장 데치기 막걸리안주 추천AI 등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바탕으로 넷제로 등 미래 환경변화를 반영한 새로운 공항 인프라를 구축할 계획이며,새로운 공항 서비스와 고객경험을 바탕으로 여객과 화물이 모이고 연결되는 초연결 모빌리티 허브를 완성할 계획이다.
또한 공항 전·후방 산업 외 산업 간 경계를 넘어 창의적 혁신을 촉진하고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진출을 확대하며,기회와 잠재력을 발굴하고 미래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경영체계를 혁신해 공항 전문그룹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공사는 ① 디지털 전환,② 친환경 넷제로,③ AI 혁신 허브의 3대 포커스 과제를 선정해 중점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러한 비전이 실현되면 2040년 인천공항은 미래산업 부문에서는 AI혁신 허브로 인재·기술·산업·문화가 융합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한편 수소경제의 선구자(Pioneer)로 도약할 전망이다.
또한 사업 다각화 측면에서는 물류,MRO 글로벌 1위를 달성하고 해외 공항을 10개 이상 운영하는 글로벌 공항전문 그룹사로 거듭나게 된다.
공항운영 측면에서는 AI 기반 종합적 공항운영 및 상황관리 시스템(TAM)을 바탕으로 글로벌 1위 수준의 항공운송능력을 갖추고 전국 어디든 2시간 이내 도달이 가능한 차별화된 접근교통을 갖추게 될 전망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은 “2040년 인천공항은 산업,기술,환경 모든 분야에서 혁신을 창출하고,도토리묵무침 레시피 양념장 데치기 막걸리안주 추천혁신을 바탕으로 미래를 주도함과 동시에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세상을 바꾸는 공항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지금까지와 전혀 다른 새로운 인천공항의 미래를 세계 최고의 공항을 일구어온 저력으로 모두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도토리묵무침 레시피 양념장 데치기 막걸리안주 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토리묵무침 레시피 양념장 데치기 막걸리안주 추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윤석열 대통령과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는 북한의 인공위성 발사 예고에 한 목소리로 중단을 촉구했지만, 중국 대표로 참석한 리창 국무원 총리는 언급을 피했다.
도토리묵무침 레시피 양념장 데치기 막걸리안주 추천,3월 출생아 수도 같은 달 기준 처음으로 2만명 선이 무너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