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몬타나으아리 - 페르십 반둥

NoiseAware Blog

로또 1077회2등당첨지역

몬타나으아리 - 페르십 반둥

몬타나으아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강원도 홍천의 산양삼밭이 야생멧돼지의 습격을 받아 쑥대밭으로 변했습니다.

수 년동안 애지중지 키운 산양삼이 다 뜯겨나갔는데,피해액이 10억 원이 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 현장을 이유진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리포트]

강원도 홍천의 산양삼밭.

푸릇푸릇한 잎사귀와 줄기가 무수하게 널브러져 있습니다.

뿌리는 전부 뜯겨나갔습니다.

'산양삼'에서 '삼'만 사라진 겁니다.

흙은 다 파헤쳐져 있고,어른 주먹만 한 크기의 야생동물 발자국만 가득합니다.

야생멧돼지로 추정됩니다.

[조재훈/산양삼밭 주인 : "여기 잣이 있는데 잣 같은 거를 이제 주워 먹고 그랬었는데,몬타나으아리이번엔 이렇게 삼만 찾아다니면서 돼지가 피해를 주고 있어요."]

최근 2주 사이,33만 제곱미터 가운데 절반이 이렇게 쑥대밭으로 변한 겁니다.

그것도 심은 지 얼마 안 된 어린 삼은 놔두고,다 자란 삼만 먹어치웠습니다.

올해 추석 출하를 앞둔 삼들입니다.

피해 규모만 시가 10억 원을 웃돕니다.

[조재훈/산양삼밭 주인 : "지금 7년 정도 된 거 그때 출하하려고 이렇게 애지중지해서 키웠는데,이게 하루아침에 이렇게 돼지가 와서 먹으니까 망연자실한 거죠."]

갑작스런 야생멧돼지의 습격에,인근의 산양삼밭에도 비상이 걸렸습니다.

[강진홍/산양삼 농장주 : "개인적으로 울타리도 치고 이런 해태망도 치고 지금 정신없어요.왜 그러냐면 여기를 피해를 입힌 다음에 당연히 저쪽으로 넘어올 거라 생각을 하거든요."]

보통 농작물이 야생동물 피해를 입으면 지자체에서 일정 금액을 보상해주지만,산양삼은 대상 작물도 아닙니다.

관할 군청은 야생멧돼지 포획단을 투입해 추가 피해를 막겠다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이유진입니다.

촬영기자:김남범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몬타나으아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몬타나으아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몬타나으아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업계 관계자는 "이번 화물 매각의 취지는 대한항공 화물과 지속적으로 경쟁하고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사업자를 데려오라는 것인데 수익 실현이 목적인 사모펀드들의 대리전이 돼버렸다"며 " 국가 화물 사업의 발전을 위해 인수에 나선 곳이 없기에 누가 인수를 하던 간에 2차적인 문제로 번질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몬타나으아리,위키미키 소속사 판타지오는 26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위키미키 김도연에 관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며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