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츄얼 노래 월드컵 랭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총리 암살부터 미국 대선후보 피격까지 최근 수년간 세계 각지에서 유력 정치인을 노린 테러가 끊이지 않고 있다.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오후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유세 도중 총격을 받아 오른쪽 귀를 관통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트럼프 전 대통령 스스로‘절친’이라고 불렀던 아베 신조 전 일본 총리가 선거 지원 유세 중 총탄에 맞아 사망한 게 2022년 7월 8일로 2년 전이었다.
아베 전 총리는 그날 오전 11시30분쯤 나라시에서 자민당 내 최대 파벌로 자신이 회장을 맡은 세이와정책연구회 일원의 참의원 선거 유세를 돕기 위해 연설을 하던 중 해상자위대 자위관 출신에게 습격당했다.헬기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피습 6시간 만에 과다 출혈로 숨졌다.
아베 사망 직후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아베는 진정한 내 친구였다”며 애도했다.그는 아베 전 총리의 장례식에 직접 참석하고 싶다는 뜻을 일본 측에 전달하기도 했다.
아베 전 총리 피습 1년 전인 2021년 7월 7일에는 카리브해 섬나라 아이티의 수도 포르토프랭스에서 조브넬 모이즈 대통령이 사저에 침입한 무장 괴한들에게 난사당해 숨졌다.이 사건은 암살 배경과 배후 등이 명확히 드러나지 않아 미궁에 빠졌다.
2022년 9월 아르헨티나에서는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부통령이 자택 앞에서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기 위해 차에서 내렸을 때 총에 맞아 숨질 뻔했다.바로 앞에 나타난 35세 브라질 남성이 5발을 장착한 권총으로 페르난데스 부통령의 이마를 겨누고 방아쇠를 당겼지만 불발됐다.
그해 11월에는 파키스탄 동부 펀자브주에서 임란 칸 전 총리가 유세 트럭을 타고 반정부 시위를 벌이던 중 괴한이 쏜 총에 다리를 맞아 다쳤다.당시 칸 전 총리가 이끄는 최대 야당 파키스탄정의운동(PTI) 측은 암살 시도 배후로 셰바즈 샤리프 총리,버츄얼 노래 월드컵 랭킹라나 사나울라 내무부 장관,버츄얼 노래 월드컵 랭킹정보국(ISI)의 파이살 나시르 소장을 지목했다.
지난해 4월 15일에는 다시 일본에서 아베 전 총리의 후임인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공격당했다.그가 와카야마시 중의원 후보 유세 지원 현장에서 연설에 나서려던 순간 20대 남성이 파이프로 만든 사제 폭탄을 던졌다.50여초 뒤 폭발했지만 기시다 총리는 피신한 뒤라 다치지 않았다.
올해 상반기에는 유럽의회 선거가 치러진 유럽에서 정치인들이 잇따라 공격을 받았다.지난 5월 15일 슬로바키아 수도 브라티슬라바 외곽 마을에서 로베르트 피초 총리가 지지자들을 만나던 중 가슴과 복부에 총탄 세 발을 맞고 중태에 빠졌다가 최근 퇴원했다.
지난달 7일에는 메테 프레데릭센 덴마크 총리가 코펜하겐 광장에서 선거 운동 도중 한 남성에게 폭행을 당했다.독일에서는 연방하원 의원이 유세장에서 폭행당하고 지방의회 의원 후보가 흉기로 공격을 받기도 했다.
버츄얼 노래 월드컵 랭킹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버츄얼 노래 월드컵 랭킹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2023년 기준 가구주가 29세 이하인 20대 가구의 소득은 연 소득은 평균 4123만원으로, 여기에 소비 지출(2136만원)과 비소비지출(598만원)을 뺀 '저축가능액'은 1389만원이었다.
버츄얼 노래 월드컵 랭킹,'재벌X형사' 안보현, "아는 만큼 보인다"…새롭게 발견된 사체 누군지 알아봤다뉴스 기사[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잘 나가던 유니콘 기업의 대표는 왜 사망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