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비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최윤서 인턴 기자 = 우주에서 지구로 떨어진 파편 때문에 집 지붕에 구멍이 뚫린 가족이 미국 항공우주국(NASA)을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24일 영국 가디언,미국 NBC 뉴스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법무법인 크랜필 섬너는 미국 플로리다주 네이플스에 거주하는 알레한드르 오테로와 그의 가족을 대리해 8만 달러(약 1억1000만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보도에 따르면 2021년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방출된 금속 구조물은 3년만인 지난 3월8일 오테로 가족이 거주하는 미국 플로리다주 네이플스의 한 주택으로 떨어졌다.
떨어진 금속 구조물은 원통형에 가로 10㎝,로또 당첨 비밀세로 4㎝,무게 726g에 달한다.이 사고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로또 당첨 비밀주택 지붕과 바닥에 큰 구멍이 났다.
실제 지난 2021년 나사 측은 국제우주정거장(ISS)의 배터리를 교체하는 과정에서 이를 담는 2.6t(톤)짜리 배터리 팔레트를 우주에 버렸다.이 팔레트는 2~4년 정도 궤도에 머문 뒤 대기권에서 타버릴 것으로 예상됐으나 일부 구조물이 대기권 재진입에도 불구하고 타지 않고 남아 있었고,로또 당첨 비밀지구 지표면으로 떨어졌다.
오테로 측은 “처음 보는 물체가 집 지붕과 2개의 층을 뚫고 추락했다.처음에는 운석인 줄 알았다”며 “굉장한 소리가 났고,이 물체는 내 아들을 덮칠 뻔했다”고 강조했다.
나사가 잔해를 수집해 케네디우주센터에서 분석한 결과 2021년 우주정거장에서 버려진 하드웨어와 일치하다고 밝히며 ISS의 비행 지원 장비에서 떨어져 나온 것임이 확인됐다.
이에 오테로 측은 우주 쓰레기 추락으로 인한 보험 미가입 재산의 손해,정신적 피해 보상 등을 이유로 나사에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이들 가족의 변호사는 "이번 소송을 통해 우주 쓰레기로 인한 피해 보상의 선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로또 당첨 비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당첨 비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정부 "의대간 카데바 공유토록 제도개선""유족과 논의 없이 추진…기증위축 우려" [서울=뉴시스] 김근수 기자 = 정부의 의대 증원 발표를 하루 앞둔 지난 19일 서울 시내의 한 의과대학 실습실에 실습도구가 놓여 있다.
로또 당첨 비밀,4%포인트 더 높아 경영성과가 탁월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