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바k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국악관현악단,내달 3일 세종문화회관서 '2024 음악극 숨ː' 공연
스티븐 허프 16년 만에 내한 공연…'크레디아 파크콘서트' 5년 만에 재개
[예술의전당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순현 기자 = ▲ '보컬 마스터 시리즈'에 홍혜경·연광철·사무엘 윤 출연 = 예술의전당은 다음 달 3일과 26일,11월 16일 세 차례에 걸쳐 세계적인 성악가들이 출연해 노래하는 '보컬 마스터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7월 3일 공연에는 소프라노 홍혜경이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가 함께 벨리니 오페라 '노르마' 속 '정결한 여신이여'과 '서곡',레하르의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에 삽입된 '빌야의 노래' 등을 부른다.
이어 베이스 연광철이 출연하는 26일 공연에선 모차르트의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중 '더 이상 날지 못하리'와 '모든 것은 준비되었으니 눈을 떠라' 등이 무대에 오른다.
11월 16일에는 베이스바리톤 사무엘 윤이 출연해 슈베르트의 '방랑자'와 퍼셀의 오페라 '아서 왕' 중 '겨울 신의 노래',바그너의 오페라 '라인의 황금' 중 '내가 이제 자유롭다고' 등을 부른다.
[서울시국악관현악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시국악관현악단 '2024 음악극 숨ː' 공연 = 서울시국악관현악단 정기연주회인 '2024 음악극 숨ː' 공연이 다음 달 3일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린다.지난 5월 서울시국악관현악단 수석객원지휘자로 위촉된 최수열이 이끄는 첫 공연이다.1인 음악극으로 꾸며진 이번 작품은 태아기,신생아기,유아기,품바k어린이,청년기,회한이 담긴 노년기,임종,재탄생 등 인생의 변화를 음악과 연기로 표현한다.국악그룹 이날치의 보컬인 안이호가 해설자 역으로 출연해 각 인생의 시기를 대사와 노래로 연기하고 설명한다.
[금호문화재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 스티븐 허프 16년 만에 내한 공연 = 영국 피아니스트 스티븐 허프가 다음 달 13일 서울 서대문구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피아노 리사이틀(독주회)을 연다.허프의 내한 공연은 2008년 이후 16년 만이다.'가을'과 '이전에','주제와 변주 A장조',품바k'숲의 요정' 등 프랑스 여성 작곡가 세실 샤미나드의 곡을 연주한다.또 리스트의 '피아노 소나타 b단조'와 쇼팽의 '파아노 소나타 b단조'도 들려준다.
[크레디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 '크레디아 파크콘서트' 5년 만에 재개 = 공연기획사 크레디아가 주최하는 음악축제 '크레디아 파크콘서트'가 오는 9월 6∼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5년 만에 열린다.크레디아 파크콘서트는 2019년 행사 이후 코로나 팬데믹 여파로 열리지 못하다가 이번에 재개됐다.이번 행사에는 피아니스트 손열음과 유키 구라모토,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등 세계적인 음악가들이 출연한다.7일 공연에서는 '인어공주','라이온킹','겨울왕국' 등 디즈니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속 영화음악(OST)을 오케스트라 연주로 감상할 수 있는 '디즈니 인 콘서트'가 진행된다.
품바k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품바k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출처=AP·AFP 연합뉴스〉방글라데시 쇼핑몰 화재 현장.
품바k,24일 서울 강동경찰서는 남성 A(47)씨에 대해 연인인 B(45)씨 명의의 통장을 대포통장으로 사용한 혐의(전자금융거래법 위반)와 나체사진을 몰래 촬영한 혐의 등으로 입건해 현재 조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