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캠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김일창 기자 =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지난 16일 제77회 토니상 시상식에서 '의상상'을 받은 뮤지컬 '위대한 개츠비'의 제작자 신춘수 오디컴퍼니 대표와 수상자 린다 조,야구 캠프'조명상'을 받은 뮤지컬 '아웃사이더스' 하나 김 씨에게 축전을 보내 축하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유 장관은 18일 축전에서 "이번 수상은 한국 뮤지컬의 가능성과 뛰어난 작품성을 세계인에게 알린 뜻깊은 성취"라며 "한국 뮤지컬의 저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으로도 힘이 되어주길 바라며 빛나는 행보를 국민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신 대표는 '위대한 개츠비'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미국 브로드웨이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린다 조 씨는 한국계 미국인으로서 2014년에 이어 두 번째 토니상 의상상을 받았다.
하나 김 씨도 한국계 미국인으로서 뮤지컬 '아웃사이더스'로 토니상 조명상을 공동으로 받았다.
1947년 제정된 토니상은 매년 미국 브로드웨이의 연극,야구 캠프뮤지컬 작품을 대상으로 심사,야구 캠프시상하는 세계적 권위를 지닌 시상식이다.
야구 캠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야구 캠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17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델라웨어주 러호버스 해변에 있는 성당에서 기자들의 관련 질문에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난 우리가 그 돈을 확보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면서 "난 그들에게 필요한 탄약을 제공하기 위해 싸울 것"이라고 밝혔다.
야구 캠프,3·1절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음악을 지휘해 음반으로 출반했고, 서울시향과 서울시립합창단이 23년 만에 새로 녹음하는 대한민국 공식 애국가도 지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