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8회 로또 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찰이 19일 김건희·김정숙 여사 사건 관계인을 각각 소환했다.초유의 전·현직 대통령 배우자 동시 수사에 검찰이 수사 보조를 맞추는 모양새다.
━
檢,대통령실 행정관 소환…“최 목사 주장 교차검증”
조 행정관은 김 여사와 최재영 목사 사이에서 다리 역할을 한 인물로 꼽힌다.최 목사가 지인인 김창준 전 미국 연방 하원의원의 사후 국립묘지 안장을 요청한 건이나,자신이 부사장으로 있는 통일TV의 송출 재개를 요청한 건 등과 관련해 조 행정관과 2022년 7월부터 통화·문자를 주고받은 기록을 인터넷매체 서울의소리를 통해 공개됐다.다만 이 중 실제 성사된 것은 없었다.검찰은 김 여사에 대한 최 목사의 이같은 요청이 명품백·화장품 등을 대가로 이뤄진‘청탁’인지를 조사하고 있다.
검찰은 조 행정관을 상대로 최 목사의 진술 내용 등을 교차 검증하고 있다.구체적으로는 김 여사가 직접 지시한 사항이 있는지,1018회 로또 당첨번호최 목사에게 연락한 이유가 무엇인지,최 목사의 요청을 김 여사에게 전달했는지 등을 확인 중이다.
유씨와 정씨는 2022년 6월과 9월 서울 서초동 코바나컨텐츠 사무실에서 이뤄진 김 여사와 최 목사의 1·2차 접견 당시 배석자로 지목된 인물들이다.특히 유씨는 2022년 5월 대통령 취임식 국빈 만찬 당시부터 두 사람의 접견 일정 등을 조율하고 안내한 인물로 지목됐다.
━
형사2부는 김정숙 여사‘인도 외유 의혹’고발인 조사
이 시의원은 지난해 12월부터‘인도 타지마할 외유 의혹’등 김정숙 여사를 둘러싼 여러 의혹을 고발했다.그는 이날 검찰에 출석하며 “김건희 여사에 비해 수사가 지지부진하다”며 “이 사건의 본질은 타지마할 여행 목적으로 세금 4억원을 탕진한 희대의 영부인 호화 여행 사건”이라고 주장했다.
또 “문재인 전 대통령은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김 여사를 초청했다고 하나 아무런 증거를 제시하지 못한 명백한 거짓말”이라며 “처음 초청한 것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인 만큼 (나중에) 초청장을 달라고 해서 받아낸‘셀프 초청장’일 것”이라고 주장했다.그러면서 “타지마할 방문이 급조되는 과정에서 수많은 불법 부당한 지시가 있었을 수밖에 없다”고 언급했다.다만 언론에 보도된 증거들 외에 추가 제출할 자료는 없다고 밝혔다.
이 시의원과 국민의힘은 김 여사의 2018년 11월 인도 순방 당시 예정에 없던 타지마할 일정이 추가되고 예비비 4억원이‘졸속 편성’된 일련의 과정이 “외유성 혈세 관광”이라며 특검안을 꺼내든 상태다.반면에 김 여사는 지난 17일 의혹을 제기한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을 허위사실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김건희 여사 역시 더불어민주당이 지난달 말 특검안을 재발의했다.현재 검찰 수사의 단초가 된‘양김 여사’에 대한 고발장 접수는 모두 지난해 12월 이뤄졌다.
1018회 로또 당첨번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1018회 로또 당첨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북한과 일본이 유화적인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지만, 납북자 인식에 대한 입장 차가 여전히 커 실제 북일 정상회담까지 쉽지 않다는 전망이 우세합니다.
1018회 로또 당첨번호,범인도피'방조'→범인도피'교사'로경찰이 트로트 가수 김호중(33)에 대해 음주운전 혐의를 추가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