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엘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관 기지 발휘,실종 아이 엄마 찾아 빵집에 혼자 있는 아이.(경찰청유튜브화면갈무리)
(울산=뉴스1) 김지혜 기자 = 혼자 빵집을 찾은 아이를 발견한 경찰관이 기지를 발휘해 엄마 품에 무사히 인계한 훈훈한 사연이 알려졌다.
5일 경찰에 따르면,에르메스 엘베지난달 5~6세로 추정되는 꼬마 남아가 울산 북구의 한 패스트푸드점을 찾았다.
퇴근 후 저녁을 구매하기 위해 이 곳을 찾은 울산북부서 소속 최영은 경장은 주문도 않은 채 홀로있는 아이를 수상하게 여겨 실종아동임을 직감했다.
해당 아이는 근처 가게에서 엄마가 계산하는 틈을 타 이곳으로 향했던 것이었다.
최 경장은 즉시 아이의 손을 잡고 가게 밖으로 나가 이 아이를 찾고 있던 지구대 경찰관들에게 안전하게 인계했다.
특히 최 경장은 북부서에서 '실종 프로파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경찰관이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예리한 눈썰미에 박수를 보낸다“,에르메스 엘베“아이가 무사히 부모곁으로 돌아가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에르메스 엘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에르메스 엘베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사용자가 건강 관련 목표를 설정하면 이를 독려하는 ‘부스터 카드’도 있다.
에르메스 엘베,하지만 이 방법은 집도의가 볼 수 있는 시야가 어둡고 좁으며 2D 카메라의 특성상 원근감과 거리감을 느끼기 어려워 많은 훈련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