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레알 맨유 - Slot=2024-11-23%2Fccvosn.html

NoiseAware Blog

로또 1등 걸리는 꿈

레알 맨유 - Slot=2024-11-23%2Fccvosn.html

레알 맨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작대교 엘리베이터에서 촬영하는 스냅 사진이 결국 금지됐다.[사진출처=A씨 인스타그램 갈무리]
동작대교 엘리베이터에서 촬영하는 스냅 사진이 결국 금지됐다.[사진출처=A씨 인스타그램 갈무리]신혼부부 사이에서 웨딩사진 촬영지로 유명한 서울 동작대교 엘리베이터의 사진 촬영이 결국 금지됐다.

최근 스냅 사진을 전문적으로 촬영하는 인플루언서 A씨는 인스타그램에 “몇 명의 이기심 때문에 결국 동작대교 촬영 금지됐다”고 주장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여러분 적당히 합시다.전 욕부터 먹었다.작년부터 동작대교 촬영하면서 엘리베이터를 잡고 촬영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며 “근데 이번에 엘리베이터에서 촬영하자마자 욕먹었다”고 토로했다.

동작대교 남단 전망 카페 엘리베이터는 원통형 유리로 돼 있고 한강을 배경으로 사진을 담을 수 있어 웨딩사진 촬영 명소로 꼽힌다.

A씨는 “너무 억울하지만 당황스러워서 말도 안 나오더라”라며 “전 모델들에게 미리 말씀드린다.엘리베이터가 올라가거나 내려갈 수 있으니 자연스럽게 다시 와주시면 된다고.근데 요즘 부쩍 동작대교 인기가 많아지면서 이기적인 사람들이 생겼나 보다”고 적었다.

이어 “동작대교 엘리베이터는 러닝,레알 맨유카페,레알 맨유산책 등 다양한 사람들이 이용하는‘공공시설’”이라며 “우리는 그런 시설을 이용하는 일부 이기적인 사람들이 마치 대관한 것처럼 엘리베이터를 잡고 촬영했다는 사실이 도저히 이해되지 않는다”고 꼬집었다.

A씨는 “제발 시민 모두가 쓰는 장소이니 배려하고 존중하며 촬영하도록 하자.제발 꼭 부탁드린다”며 동작대교 남단 엘리베이터에 붙은 안내문을 공유했다.

‘엘리베이터 이용 에티켓’이라는 제목의 안내문에는 “엘리베이터를 붙잡지 말아달라.쓰레기를 버리지 말아달라.화장실은 1층 공원 공용 화장실을 이용해달라”고 적혀 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적절한 조치다.엘리베이터는 촬영 장소가 아니다”,레알 맨유“가끔 동작대교 갈 때마다 촬영하는 거 보긴 했다.갈 때마다 목격될 정도면 민원 들어오겠다 싶었는데 결국 이렇게 됐네”,레알 맨유“민폐도 가지가지”,레알 맨유“예상된 결말”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레알 맨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레알 맨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ask@yna #민주당 #박용진 #정봉주 #양문석[영상취재기자 : 김성수 최성민]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레알 맨유,도 변호사가 꺾은 상대 예비후보는, 다름 아닌 7년 전 박 전 대통령 수사라인에 있던 노승권 전 서울중앙지검 1차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