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링스영암C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해병대 수사단이 채 해병 사건에 대한 수사기록을 경찰에 이첩했다가 국방부가 다시 회수한 날,사우스링스영암CC윤석열 대통령이 신범철 당시 국방차관과 통화한 기록이 추가로 확인됐습니다. 같은 날 대통령실 국가안보실이 당시 기록 회수 실무를 담당한 유재은 국방부 법무관리관과 직접 통화한 기록도 나왔습니다.
원종진 기자입니다.
<기자>
채 해병 사건 기록이 경북경찰청에 이첩된 지 1시간여 뒤인 지난해 8월 2일 오후 1시 30분,사우스링스영암CC신범철 당시 국방차관이 윤석열 대통령 개인 휴대전화로 전화를 걸어 8분 45초간 통화한 사실이 추가로 확인됐습니다.
윤 대통령은 이첩 완료 직후인 이날 낮 12시 7분부터 57분까지 3차례에 걸쳐 이종섭 국방장관과 통화했는데,사우스링스영암CC뒤이어 차관과도 통화한 사실이 추가로 드러난 겁니다.
윤 대통령과 신 전 차관 통화가 끝나고 10여 분 뒤,사우스링스영암CC유재은 국방부 법무관리관은 경북경찰청에 연락해 사건 기록 회수 의사를 밝혔습니다.
신 전 차관이 이후 오후 3시 40분쯤에도 윤 대통령에게 전화를 걸어 3분 36초간 통화한 사실도 추가로 나왔습니다.
이 시각은 국방부 검찰단이 채 해병 기록 회수를 위해 경북경찰청으로 출발한 직후입니다.
이날 국방부 장·차관과 여러 차례 연락을 주고받았던 국가안보실이 기록 회수 실무를 담당한 유재은 관리관과 직접 통화한 기록도 확인됐습니다.
기록 회수가 진행되던 오후 4시 59분쯤 02-800으로 시작되는 번호로 유 관리관에게 전화한 걸로 확인됐는데,사우스링스영암CCSBS 취재 결과 이 번호는 대통령실 국가안보실장 보좌관실 번호로 파악됐습니다.
[02-800 국번 : 여기 안보실장 보좌관실입니다.여기 지금 전화하신 데가.]
지난주 국회 청문회에서 신 전 차관은 당시 윤 대통령과 통화는 기록 '회수'에 관한 거였다고 말했다가 다시 주워 담기도 했습니다.
[신범철/전 국방차관 (지난주,국회 청문회) : 아니 그것은 '회수'에 관한 거고 외압을 행사했다는 것은….(대통령과 통화 내용은) 밝히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생각하고요.]
기록 이첩 당일 주요 국면마다 대통령과 국가안보실이 국방부와 통화한 사실이 추가로 드러나면서,사우스링스영암CC박정훈 대령 보직 해임과 채 해병 사건 기록 회수에 대통령실이 관여했다는 의혹 제기는 더 거세질 전망입니다.
(영상취재 : 김승태,영상편집 : 박진훈)
사우스링스영암CC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사우스링스영암CC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CFRA 리서치의 샘 스토발 수석 투자 전략가는 엔비디아의 움직임에 대해 "장기적인 상승 잠재력이 끝났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사우스링스영암CC,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오늘(2월22일) ‘감동과 쇄신없는 공천’이라는 지적에 “공천이 잡음이 아니라 감동이 없다는 비판을 받는다면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을 언론에서 인정해 준 거 아닌가”라고 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