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프로야구 2024 공략 - 이상한 무기 월드컵
게임빌 프로야구 2024 공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토론참패 다음날 유세서 단추 2개 풀고 열정적 유세
'VOTE' 새긴 옷입은 질 바이든,트럼프 공격
27일(현지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CNN 스튜디오에서 열린 미 대선 후보 첫 TV 토론에 참석한 조 바이든 대통령(오른쪽)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격돌하고 있다.연합뉴스 대선 TV토론에서 고령에 따른 건강과 인지력 논란에 휩싸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이튿날 선거 유세에서 대선 승리 의지를 강조하며 당 안팎의 후보교체론을 일축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28일(현지시간) 대선 경합주 중 한 곳인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에서 열린 실내 유세에서 "나는 노스캐롤라이나주에 오직 하나의 이유로 왔다"면서 "나는 11월(대선)에 이 주에서 이기려 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 "나는 진심으로 내가 이 일(대통령직)을 할 수 있다고 믿지 않으면 다시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나는 정말 솔직히 이 일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날 바이든 대통령은 TV 토론에서 기대 이하의 모습을 보였고,이에 민주당 안팎에서 후보 교체론이 제기되자 이에 대해 선을 그은 것이다.
TV 토론에서 맥락에서 벗어난 발언을 하고,지속적으로 말을 더듬은 데 대한 혹평을 의식한 듯 "나는 내가 젊은 사람이 아님을 안다"며 "나는 과거만큼 편안하게 걷지 못하고,옛날만큼 술술 말하지 못하고,과거만큼 토론을 잘하지 못한다"고 인정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그러나 나는 내가 아는 바를 확실히 알고,
게임빌 프로야구 2024 공략진실을 어떻게 말할지를 안다"면서 "잘못된 일과 옳은 일을 구별할 줄 알고,
게임빌 프로야구 2024 공략이 일(대통령직)을 어떻게 수행할지를 알며,일을 어떻게 완수할지를 안다"고 강조했다.
또 "나는 수많은 미국인이 그렇듯,쓰러졌을 때 다시 일어남을 안다"고 역설했다.
이날 바이든 대통령은 노타이에 셔츠 단추를 2개 푼 채 연설에 임했고,연설 도중에 잇달아 목소리를 높이며 열정을 어필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우리는 그 사람(트럼프)과 달리,
게임빌 프로야구 2024 공략푸틴(러시아 대통령)과 같은 독재자들에게 맞설 것이다.미국은 누구에게도 고개 숙이지 않을 것"이라면서 '누구에게도'(No one)를 여러 차례 반복하며 사자후를 토했고,청중들은 "4년 더"를 외치며 환호했다.
영부인 질 바이든 여사는 '투표'(VOTE)라는 글자가 여러 개 새겨진 원피스를 입은 채 바이든 대통령에 앞서 연단에 올라 위기에 처한 남편 구하기에 나섰다.
바이든 여사는 "어젯밤 토론 무대에서 진실성과 인격을 갖춘 대통령 조 바이든은 진실을 말했고,도널드 트럼프는 거짓말에 거짓말을 거듭했다"고 트럼프 전 대통령을 공격했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