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안고등학교 후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서울 강남에서는 70대 중반의 남성이 운전하던 차량이 어린이집으로 돌진해 운전자 부부 2명이 다쳤습니다.
또 시내버스 2대가 추돌해 5명이 병원으로 옮겨지기도 했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방준원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어린이집 앞에 안전 차단막이 쳐 있고,바닥에는 스키드 마크,타이어가 미끄러진 흔적이 뚜렷합니다.
어제 저녁 7시 30분쯤,경안고등학교 후문서울 강남구 율현동의 한 골목에서 승용차가 어린이집으로 돌진했습니다.
이 사고로 70대 중반의 남성 운전자와 차량에 동승한 배우자가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당시 어린이집에는 사람이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음주 운전은 아니라며,운전자가 치료를 마치는 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입니다.
내부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버스 앞유리가 크게 파손됐습니다.
어제 오후 5시 반쯤,서울 동대문구 서울교통공사 사거리에서 시내 버스 두 대가 부딪혔습니다.
이 사고로 뒤에 있던 버스 승객 등 5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시뻘건 불길이 검은 연기와 함께 하늘로 치솟습니다.
어제 저녁 7시 20분쯤,경북 청도군 화양읍의 한 농산물 저온 보관 창고에서 불이나 4시간여 만에 꺼졌습니다.
이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지만,수확 농산물이 있던 창고 한 동이 다 타버렸습니다.
아파트 단지 안에서 차 한 대가 불타고 있습니다.
어젯밤 10시 5분쯤,서울 노원구 상계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 있던 차량에서 불이나 15분여 만에 꺼졌습니다.
이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습니다.
어제 저녁 7시 15분쯤 경기 평택 포승읍의 한 아파트에서도 불이나,50여 분 만에 꺼졌습니다.
이 사고로 아파트 주민 1명이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KBS 뉴스 방준원입니다.
촬영기자:김재현/영상편집:한효정/화면제공:익명 시청자 시청자 배성은 송서진·서울 성동소방서
경안고등학교 후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경안고등학교 후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아침밥은 신진대사라는 엔진에 시동을 걸어 심혈관을 보호하고, 집중력을 높인다.
경안고등학교 후문,총회에 참석한 조합원 일부가 오물을 뒤집어썼고, 20여 분가량 행사 진행에 차질이 빚어진 것으로 파악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