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일본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윤석열 대통령은 24일 경기도 화성시 배터리 제조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한 것과 관련해 "가용 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해 인명 수색 및 구조에 총력을 다하라"고 긴급 지시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화성 화재 소식을 보고 받은 뒤 행정안전부 장관과 소방청장에게 이같이 지시했다고 김수경 대통령실 대변인이 전했다.
윤 대통령은 "급격히 연소가 확대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소방대원의 안전에도 철저를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31분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소재 일차전지 제조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 화재로 현재까지 1명이 심정지 상태이며 1명이 중상,아시안컵 일본전5명이 경상을 입은 것으로 확인됐다.
공장 내부에는 19명이 고립된 것으로 알려졌다.연락되지 않는 인원이 많기 때문에 사상자가 더 나올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소방당국은 파악하고 있다.
소방당국은 대응 2단계(3∼7개 소방서에서 31∼50대의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령)를 발령하고,아시안컵 일본전소방관 등 인원 145명과 펌프차 등 장비 50대를 동원해 진화 중이다.
아시안컵 일본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아시안컵 일본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국토부는 제도 개선 등이 수반되는 중장기 개선안은 연구용역(올해 4~12월) 과정에서 의견을 수렴해 구체화하고 실효성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아시안컵 일본전,의료대란 더 키웠다[앵커]전공의들이 사직서를 내고 병원을 떠나면서 수술 일정이 최대 절반 정도로 줄어드는 등 주요 대학병원마다 의료 공백이 큰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