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월드컵 역대 골든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내 자율주행로봇 도입 가속화자율주행로봇 전문기업 로보티즈는 자율주행로봇 '개미'가 일본 가나가와현에서 보조금 지원 대상 로봇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일본 가나가와현은 현 내 자율주행로봇 도입 시 연 최대 100만엔(약 873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하는 정책을 시행한다.이 사업에 로보티즈 '개미'가 대상 로봇으로 포함됐다.
로보티즈는 일본 내 다양한 호텔과 병원,u20 월드컵 역대 골든볼오피스에서 로봇을 운용하고 있다.또 다양한 실증 사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해왔던 것이 지원 대상 로봇 선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고 분석했다.
개미는 로봇 팔로 버튼을 눌러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릴 수 있다.카드 태깅과 노크,u20 월드컵 역대 골든볼벨링 등 다양한 상호작용도 지원한다.건물 인프라 변경없이 자유로운 층간 이동이 가능해,오래된 건물과 엘리베이터가 많은 현지 상황에 적합하다.
로보티즈는 내달 중 일본 호텔과 병원 등에 '개미'를 추가로 도입할 예정이다.협력 업체와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일본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일본 가나가와현은 로봇 산업을 주요 미래 먹거리로 보고 이전부터 '사가미 로봇 산업 특구' 지역을 마련하기도 했다.
김병수 로보티즈 대표는 "국산 자율주행로봇이 일본의 정부 사업 대상으로 선정된 것은 K-기술력이 인정받았다는 고무적인 성과"라며 "실내 뿐만이 아닌 실외까지,일본 내 자율주행로봇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u20 월드컵 역대 골든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u20 월드컵 역대 골든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상호 LS에코에너지 대표는 30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개최한 '밸류업 데이'에서 "세계적으로 향후 15년 이상 대규모 전력 수요가 지속될 것"이라며 "전선 사업을 확대하는 동시에 희토류 영구자석 사업을 추진,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 없는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u20 월드컵 역대 골든볼,자전거길 곳곳에 소박한 마을과 나무가 우거진 자전거 전용 덱이 이어지고, 이따금 강변의 은빛 백사장이 반짝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