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은 음식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용 실적에 따라 10% 추가 리워드 등 최대 63% 환급
연회비와 충전 수수료 모두 무료
6월 신규 가입자 3000원 충전 쿠폰 혜택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카카오페이의 모바일 교통카드‘K-패스’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가입자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K-패스는 높은 환급 혜택과 신청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카카오페이 K-패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는 전월 대중교통 이용 금액의 최대 63%까지 환급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패스는 월 15회 이상 사용 시 최대 60회까지 이용 금액의 20%가 환급되며,청년층은 30%,싫은 음식 월드컵저소득층은 53%까지 환급 혜택이 적용되는데,카카오페이를 이용한다면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추가로 대중교통 이용 금액의 10%를 교통카드 충전쿠폰으로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카카오페이는 6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 K-패스를 발급받은 후 첫 결제를 한 사용자 중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3000원의 교통카드 충전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실물 카드의 경우 신청하고 수령까지 약 5영업일이 소요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한 것과 달리,카카오페이 K-패스는 카카오페이를 통해 신청하면 즉시 모바일로 발급되어 K-패스 앱에 등록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사용 중인 카드를 K-패스 전용 카드로 교체할 필요 없이 모바일에서 교통카드 기능만 이용할 수 있어 카드 선택의 고민이나 자동이체 등 정기 납부 카드의 교체 번거로움이 없다.별도 연회비가 없고 교통카드 충전 수수료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사용자 효용성을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카카오페이는 알뜰교통카드 발급사로 지정되어 작년 9월 카카오페이 알뜰교통카드를 출시한 바 있으며,플랫폼 및 간편결제사 중 유일하게 K-패스 발급이 가능하다.이 같은 장점에 힘입어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스마트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제약에도 불구하고 높은 가입 및 전환율을 보였다.
카카오페이 K-패스는 카카오톡‘더보기’에서‘페이홈’내 K-패스를 클릭하거나 카카오페이앱에 접속해 전체 메뉴에서‘K-패스’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필수 약관 동의 및 NFC 설정 등 필수 설정을 완료하면 카카오페이 모바일 교통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고,발급받은 카드번호를 복사해 K-패스 앱에 등록하면 손쉽게 K-패스 발급이 완료된다.
한편,싫은 음식 월드컵카카오페이가 2020년 10월부터 제공 중인‘모바일 교통카드’는 실물 카드 없이 대중교통 단말기에 스마트폰을 접촉해 손쉽게 교통 요금을 결제할 수 있는 NFC 기반의 서비스로,지금까지 누적 87만 명이 발급받았다.
모바일 교통카드는 선불 충전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는 방식으로,싫은 음식 월드컵회당 최소 1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고 총 충전 한도는 50만원이다.교통카드 사용 후 잔액이 일정 금액 미만으로 떨어졌을 때‘자동 충전’기능을 통해 충전 금액을 설정해 놓을 수도 있다.충전 후 NFC를‘사용 중’으로 설정해두면 바로 태그 결제가 가능하다.이용 수단과 금액,결제 일시 등 교통카드 사용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대부분의 선불 교통카드와 달리 충전 수수료가 없다.카카오페이의 모바일 교통카드는 현재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스마트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환급 혜택을 확대하고 신청 즉시 사용 가능하도록 효용성을 높이는 등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고민한 결과 빠른 기간 안에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오프라인 매장결제부터 대중교통까지 일상의 모든 곳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더 많은 편의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싫은 음식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싫은 음식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올해 수상자는 혜란(55) 다윈 뉴욕대 교수(과학상 화학∙생명과학부문), 고 남세우(54) 미국 국립표준기술연구소 연구원(과학상 물리∙수학 부문), 이수인(44) 워싱턴대 교수(공학상), 피터 박(53) 하버드의대 교수(의학상), 한강(54) 소설가(예술상), 제라딘 라이언(76) 수녀(사회봉사상) 등입니다.
싫은 음식 월드컵,이에 보건복지부는 정부의 의대 증원 정책에 반발해 사직서를 제출하고 근무지를 이탈한 수련병원 57곳 소속전공의 7038명에 업무개시명령을 내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