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뉴톡ㅣ - Slot=2024-11-23%2Fhfyctk.html

NoiseAware Blog

바이러스 월드컵

뉴톡ㅣ - Slot=2024-11-23%2Fhfyctk.html

뉴톡ㅣ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일째 교전…"러 영토 1040㎢ 장악" 주장
우크라 "러시아 영토 관심 없어…평화 회복"

임시거처로 대피한 쿠르스크 주민들.연합뉴스
임시거처로 대피한 쿠르스크 주민들.연합뉴스
러시아 본토에 진격해 8일째 전투를 벌이고 있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74개 마을을 점령했다고 밝혔다.그러나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군을 격퇴중이라고 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연설에서 우크라이나 접경 지역인 러시아 남서부 쿠르스크의 마을 74곳을 통제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올렉산드르 시르스키 우크라이나군 총사령관은 하루 동안 3㎞를 진격해 러시아 영토 40㎢를 추가로 장악했다고 말했다.시르스키 사령관은 전날 1천㎢를 통제하고 있다고 말했었다.
 
우크라이나 측 주장이 사실이라면 진군에 속도를 내고 있는 것이다.
 
반면 알렉세이 스미르노프 쿠르스크 주지사 대행은 전날 우크라이나군이 40㎞ 전선을 따라 12㎞까지 진입했고 28개 마을을 통제하고 있다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보고했다.
 
미 싱크탱크 전쟁연구소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본토를 최소 800㎢ 점령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이는 서울 면적의 약 1.32배 크기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공격을 계속 격퇴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러시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군이 지난 24시간 최대 420명의 병력을 잃었고 지난 6일 쿠르스크 기습 이후로는 2030명의 병력 손실이 있었다고 주장했다.
 
또 전날 오브시 콜로데지 등 3개 마을 주변에서 우크라이나군이 기갑 부대로 러시아 영토 깊숙이 침투하려는 시도를 저지했고 마르티놉카 마을에 대한 우크라이나군의 공격을 격퇴했다고 설명했다. 
 
압티 알라우디노프 체첸공화국 아흐마트 특수부대 사령관은 "러시아군이 쿠르스크 상황을 통제하고 있다"며 적군이 점령하던 곳에서 쫓겨나고 있다고 주장했다.
 
양측이 전세에 대해 엇갈린 주장을 내놓고 있는 가운데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영토 점령에는 관심이 없다며 러시아가 "공정한 평회 회복"에 동의하면 공격을 멈추겠다고 밝혔다.
 
헤오르히 티크히 우크라이나 외교부 대변인은 "우리는 쿠르스크를 차지하는 데 관심이 없지만 우리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고 싶다"며 "러시아가 공정한 평화 회복에 빨리 동의할수록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 본토 공격을 빨리 멈출 것"이라고 말했다. 
 
젤렌스키 대통령도 전날 쿠르스크와 국경을 맞댄 자국 수미 지역이 지난 6월 이후 2100차례 러시아의 공격을 받았다며 이번 작전이 자국민 보호에 중점을 둔 것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뉴톡ㅣ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뉴톡ㅣ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톡ㅣ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는 2017년 8월 연극 공연을 위해 지방에 머물던 시기 여성 A씨에게 '안아보자' 등 취지로 말하며 껴안고 9월엔 A씨 주거지 앞에서 볼에 입술을 대는 등 강제 추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뉴톡ㅣ,"결혼비용 7200만원, 다들 이래요?" 신랑 질문에…온라인 갑론을박뉴스 기사서울 서대문구 아현동 웨딩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