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호불호 갈리는 음식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편의점 GS25가 지난 3월 말부터 차례로 선보인 성수베이글 2종이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냉장디저트빵 카테고리 매출 1,2위 유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6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성수베이글 크림치즈와 어니언크림치즈는 각각 40만개,30만개씩 팔리며 두 달여 만에 총 누적 판매량 70만개를 넘어서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GS25는 이 같은 매출 추세는 지난해 GS25의 히트 상품이었던 크림까눌레의 판매 추이를 크게 상회한 것이라고 전했다.
GS25는 성수베이글의 인기 요인으로 '제품명'을 꼽았다.'핫플',호불호 갈리는 음식 월드컵'맛집','디저트' 등의 단어를 연상할 수 있도록 서울 성수동을 제품명에 넣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연스럽게 유도했다는 것이다.GS25가 성수베이글 크림치즈 출시 초기부터 현재까지 자체 앱 '우리동네GS앱'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를 보면,사용자가 가장 많이 검색한 키워드 상위 10개 중 4월에는 '성수'가,호불호 갈리는 음식 월드컵5월엔 '성수베이글'이 올랐다.
GS25는 전문점 수준의 맛도 인기 비결로 꼽았다.반죽을 굽기 전 뜨거운 물로 데치는 정통 베이글 제조 방식을 통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잘 살린 덕에 다른 제품과 차별화할 수 있었다고 소개했다.
성수 베이글 인기에 힘입어 지난 30일에는 블루베리크림치즈맛이 출시됐고,이달 말에는 솔티드페퍼크림치즈가 출시될 예정이다.6월 한 달간 성수베이글 3종을 대상으로 GS25의 커피 자체브랜드(PB)인 카페25의 아메리카노와 함께 구매하면 1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최원필 GS리테일 카운터FF팀 MD는 "찰깨크림빵,까눌레,호불호 갈리는 음식 월드컵버터바,호불호 갈리는 음식 월드컵빨미카레에 이어 베이글까지 GS25는 앞으로도 다양한 전문점 수준의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을 선보이며 디저트 핫플(핫플레이스)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