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토마 가오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세르게이 랴브코프 러시아 외무차관
러시아의 고위 당국자들이 서방의 반러시아 정책에 대응해 러시아 정부가 비우호국과 외교관계를 격하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는다고 27일(현지시간) 밝혔습니다.
세르게이 랴브코프 러시아 외무차관은 이날 러시아 일간 이즈베스티야 인터뷰에서 "이제 외교관계 수준을 낮추는 해결책이 가능한가"라고 자문하고 "방안을 연구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서방과 관계가 악화하는 상황에서 러시아가 이런 조처를 먼저 한 적은 없으며 대사관과 대사의 역할이 무시돼서는 안 되고 소통라인을 유지해야 한다"면서도 "앞으로 어떤 선택지도 배제해서는 안된다.모든 것은 상대의 행동에 달렸다"고 덧붙였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특별군사작전' 개시 직후인 2022년 3월 한국 역시 비우호국으로 지정한 바 있습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도 이날 브리핑에서 "우크라이나 분쟁에서 미국을 포함한 집단서방의 개입이 커지면서 러시아는 그러한 적대적 개입에 대응하는 다양한 선택지를 고려할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고 타스 통신이 전했습니다.
그는 "이는 비우호적이고 심지어 적대적인 태도에 직면한 국가의 표준적인 외교 관행"이라며 "서방 국가들이 공개적으로 러시아의 전략적 패배가 주목표라고 공언하는 상황에서 러시아는 대응할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다만 "하지만 어떤 결정도 내려지지 않았다"며 "우리나라 외교 정책은 대통령이 결정하고 외무부가 시행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페스코프 대변인은 또 북한 공병부대가 우크라이나 도네츠크·루한스크 지역(돈바스)에 배치될 수 있다는 보도와 관련 질문에는 "무엇을 말하는 것인지 모른다"고 답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미토마 가오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토마 가오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국책은행은 현금 위주의 증자를 바란다.
미토마 가오루,채널 어메이징 엄정화TV에서는 '찐템 대방출 1탄 엄정화의 신상 쇼핑템+베스트 뷰티템 대공개!' 영상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