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노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나증권 보고서
'가격조정'은 없을 것…중기적 '밸류업' 기대 여전[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은행주가 7월 실적발표까지는 모멘텀 없는 흐름을 이어가겠지만,가격 조정 역시 발생하지 않을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10일 최정욱 하나증권 연구원은 “ 2분기 실적 및 추가 자사주 매입 규모가 밝혀지는 7월 말 실적발표일까지는 은행주에 이렇다할 뚜렷한 모멘텀은 없는 상황”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다만 그는 “따라서 조정 양상을 보일 수 있지만 조정 흐름이 이어지더라도 기간 조정일 뿐 가격 조정이 크게 발생할 가능성은 낮다는 견해를 유지한다”고 말했ㄷ.
최근 은행주는 주중반까지 주가 약세,주후반 상승 전환 패턴을 반복하고 있다.최 연구원은 “이는 조정 폭이 확대될 경우 대기매수세가 유입되고 있기 때문”이라며 “중기적 관점에서는 올해 밸류업 수혜주로서의 진면목이 발휘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또 그는 금융지주사 기준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충당금은 약 1조가 발생할 것으로 내다봤다.
최 연구원은 “주요 언론에 따르면 금융감독원이 지난 5일 금융업계에 PF 사업성 평가 기준 최종안을 전달했다”면서 “최종안을 전달받은 금융사는 PF 사업장에 대한 사업성과 건전성을 분류하고,러시아 월드컵 노래충당금 적립 및 경·공매 등 사후관리에 착수하게 됨.금융권에서는 금번 최종안 적용시 당초 예상했던 충당금 적립 규모나 경·공매에 돌입하는 사업장 개수가 소폭 줄어드는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최 연구원은 “시장의 관심은 PF 관련 추가 충당금 규모일텐데 우리는 금융지주사 유니버스 기준으로 총 1조원 내외로 추정하고 있다”면서 “시장의 우려보다는 규모가 크지 않을 것이고,이번 충당금 적립 완료시 이를 불확실성 완화로 인식할 공산이 크다”고 강조했다.
최 연구원은 “엔비디아 등 인공지능(AI) 관련주의 주가 상승세 지속 및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의 삼성전자 고대역폭메모리(HBM) 테스트 실패설 일축으로 코스피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삼성전자가 지난주 5%,러시아 월드컵 노래SK하이닉스도 9%대 급등을 했고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으로 미국 및 국내 국채금리가 급락했기 때문”이라며 “캐나다중앙은행은 기준금리를 5.0%에서 4.75%로 인하했으며,러시아 월드컵 노래유럽중앙은행도 통화정책 완화를 결정해금리 인하 기대감이 커지면서 2차전지와 바이오 종목들의 주가가 크게 상승한 반면 금융주 등 그동안 밸류업으로 주가가 크게 오른 종목들이 상대적으로 약세를 보였다”고 덧붙였다.
러시아 월드컵 노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러시아 월드컵 노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65년생 낙관적인 모습이 좋은 기운을 일으키니 언제 어디서든지 밝은 미소를 보이세요.
러시아 월드컵 노래,그래서 복지부도 지금 정신이 없어서 막 내년 수업도 없이 학년을 올리겠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그게 정부 입장에서 굉장히, 소위 말해서 답답한 거는 마찬가지인 것 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