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호날두 금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는 사진.스마트이미지 제공
노인 3명이 초복을 맞아 오리고기를 나눠 먹고 쓰러진 가운데 이들의 혈액에서 농약 성분이 검출된 것으로 조사됐다.
16일 경찰에 따르면 안동병원이 지난 15일 경북 봉화군의 한 식당에서 오리고기를 먹고 쓰러진 노인들의 혈액 검사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한 결과 농약 성분이 나왔다.
당초 식중독을 의심했던 경찰은 수사 방향을 바꿨다.
병원 측이 의뢰한 검사와 별개로 경찰 역시 쓰러진 3명의 혈액검사를 국과수에 요청한 상태다.
경찰은 또 폐쇄회로(CC)TV 분석 등 용의자 특정에 수사력을 집중할 방침이다.
쓰러진 3명은 70~80대 여성으로 이틀째 모두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앞서 지난 15일 오후 경북 봉화군의 한 식당에서 오리고기를 먹은 경로당 회원 41명 중 3명이 심정지,월드컵 호날두 금카의식저하 등의 증세를 보여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들은 식당에 늦게 도착해 맨 마지막에 식사를 했고 같은 테이블에서 음식을 먹은 것으로 조사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월드컵 호날두 금카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월드컵 호날두 금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호날두 금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헌재는 유사한 내용의 대체복무제 헌법소원 심판 청구 총 57건, 병역법 헌법소원 심판 청구 65건을 병합해 심리하고 이날 결론을 내릴 예정이다.
월드컵 호날두 금카,현대차 노조는 이같은 방침을 철회하고 올해 1분기 노사협의회를 신속하게 진행해 특별성과금 지급을 관철시킨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