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핫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경남 양산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지난달 29일 올라온‘Never trust anybody(아무도 믿지 마라)’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충주맨'을 앞세운 충주시 유튜브 성공 이후 지자체가 젊은 세대를 겨냥한 SNS 홍보에 열을 올리면서 성공 사례를 만들고 있다.
24일 양산시에 따르면 양산시 공식 인스타그램에 관련 영상 조회수가 800만회를 웃돌았다.100만회를 넘는 쇼츠(짧은 영상)가 상당수 올라와 있다.13초짜리 분량의‘Never trust anybody’영상은 이날 조회수 817만에 달한다.
취업난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영상이 젊은이들의 공감대를 얻고 있는 것이다.
영상을 보면 사다리 위에 오른 한 여성이 겁먹은 표정으로 "취업시장에 뛰어들기 너무 무서워요"라고 말하자 아래에 있는 남성이 "나를 믿니?뛰어들어!"라고 제안한다.여성은 뒤로 뛰어내리지만 남성은 외면한다.여성의 비명을 뒤로하고 남성은 "아무나 믿어서는 안 됩니다.믿을 수 있는 취업 정보,슈퍼핫양산 일자리센터 워크넷"이라고 말한다.
영상 속 여성은 양산시청 소통담당관실 홍보팀 하진솔 주무관인 것으로 알려졌다.최근 양산시 공식 유튜브는 1년 전 하 주무관이 홍보팀에 합류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하 주무관은 최근 JTBC와의 인터뷰에서 "제가 9급 말단 공무원이다.9급과 6급 팀장님과의 관계는 좀 어려울 수도 있는데,슈퍼핫저희는 정말 수평적인 관계,슈퍼핫그런 편한 관계여서 이런 영상도 나오지 않나 (싶다)"고 설명했다.
이어 "양산은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은 매력적인 도시다.양산에 많이 놀러와달라"고 당부했다.
슈퍼핫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슈퍼핫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런 이유로 메모리 업체가 엔비디아 행사에서 앞다퉈 최신 HBM3E를 공개한 이유다.
슈퍼핫,이 부대에서는 최근 훈련병이 군기훈련을 받다가 쓰러진 뒤 숨진 사건이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