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잘라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견 공보의 명단 유출·공유한 의사·의대생 13명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전공의 집단사직에 동참하지 않고 의료 현장에 남은 전공의 명단을 공개한 의사 등 총 13명이 검찰에 넘겨졌다.
16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의료기관 비상 진료 지원 공중보건의사 파견 명단'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최초로 유출한 공보의와 이를 인터넷 커뮤니티에 게시한 의사 등 총 13명을 공무상비밀누설 및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혐의로 전날 불구속 송치했다.
이번에 송치된 피의자는 전공의 2명,프리미어 잘라내기공보의 6명 등 의사 11명과 의대생 2명이다.
이들은 전공의 집단사직에 참여하지 않거나 병원에 복귀한 전공의와 의사 명단을 공개해 병원에 복귀하려는 의사들을 복귀하지 못하도록 압박했다는 혐의를 받는다.
앞서 지난 7일 텔레그램에는 '감사한 의사-의대생 선생님 감사합니다'라는 이름의 채팅방이 개설됐다.
'감사하다'를 비꼰 의미로 쓴 이 방에는 수업 복귀 의대생과 병원으로 돌아간 의사,프리미어 잘라내기전임의들의 리스트가 실명으로 올려져 있다.
프리미어 잘라내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프리미어 잘라내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첨단바이오 중점기술인 합성생물학은 생명과학에 공학적 개념을 도입하여 DNA, 단백질, 인공세포 등 생명시스템을 설계·제작하는 기술이다.
프리미어 잘라내기,자영업자 이모 씨(60)는 최근 알게 된 지인에게 평택시 토지 투자를 권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