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에프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이란의 이스라엘 보복 공격 가능성으로 전운이 고조되고 있는 중동 지역을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이 방문할 예정이다.
미국 매체 악시오스 기자 버락 라비드는 12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블링컨 국무장관이 13일 카타르,이집트,아시안컵 에프조이스라엘 등 3개국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소식통을 인용해 전했다.
이란의 이스라엘 공격이 수일 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의 블링컨 장관의 중동 방문은 갈등 완화 방안 강구를 위한 것으로 관측된다.
미 백악관은 이날 온라인 브리핑에서 "이스라엘은 이란과 대리 세력이 수일 내 공격에 나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보고 있다"며 "이런 우려를 공유하고,아시안컵 에프조이스라엘 및 역내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블링컨 국무장관은 이날 하칸 피단 튀르키예 외무장관과의 통화에서 가자지구 전쟁 휴전을 위해 하마스가 오는 15일 예정된 휴전 협상에 참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고 미 국무부는 전했다.
아시안컵 에프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아시안컵 에프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韓 핵잠수함 도입, 美 공화vs 민주 갈려북핵 효과 대응, 韓핵 잠재력 강화 꼽아오산 등 美공군기지 전술핵 재배치 제기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난 3월 플로리다주 팜비치 마라라고에서 열린 ‘슈퍼화요일’ 선거의 밤 파티에서 연설하고 있다.
아시안컵 에프조,5도를 초과할 것이라고 '탄소 예산'을 계산했는데, 이 탄소 예산은 올해 초까지 약 2000억 톤만 남았다고 연구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