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짝 뜻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 로고./조선일보 DB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보행자를 치고 달아난 50대가 경찰에게 붙잡혔다.보행자는 이 사고로 숨졌다.
경남 밀양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도주치사)로 입건한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3일 오후 8시 17분쯤 밀양시 초동면 봉황리의 한 편도 1차로에서 60대 여성 B씨를 자신이 몰던 SUV 차량으로 들이받았다.이 사고로 B씨는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숨졌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사고를 낸 후 차를 몰고 달아났다.주민의 신고를 받은 경찰이 이날 오후 11시 10분쯤 사고 현장에서 500m 떨어진 곳에서 사고 차량을 발견하고 주변에 있던 A씨를 긴급체포했다.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이었다.동종범죄 전력은 없었다고 한다.
경찰은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는 한편 도주 후 추가로 술을 더 마셨는지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파짝 뜻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파짝 뜻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북한의 대일 접근이 한미일 대북 공조의 결속력을 이완시키려는 목적일 수 있음을 감안한 듯 적극적인 지지 입장과는 거리가 있었으나 북일 소통이 한반도 주변의 긴장 지수를 낮추고, 대화 국면 조성의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의식한 데 따른 입장으로 풀이됩니다.
파짝 뜻,그래픽=손민균‘스페셜티 커피 대명사’ 인텔리젠시아가 지난 23일 서울 서촌에 첫 매장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