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이라크 축구 후세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2일까지 유망 스타트업 5개 사 모집
충남 천안시는 미래 유니콘기업‘C-STAR’2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미래 유니콘기업 C-STAR는‘천안을 중심(Center)으로 스타트업에 도전(Challenge)할 수 있는 기회(Chance)와 네트워크 연결(Connect)을 통해 스타트업의 별(Star)이 될 수 있는 유망 기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는 22일까지 모집하는 C-STAR 2기는 사업을 개시한 날로부터 7년 이내의 천안시에 있는 스타트업이면 지원 가능하다.시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며 서류·대면평가 등을 거쳐 5개 사 내외로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창업기획자(AC)·벤처캐피털(VC) 투자사 추천,이라크 축구 후세인박람회 등 참여기회 제공,이라크 축구 후세인해외 시장 판로 개척 등을 지원한다.
앞서 선정된 C-STAR 1기가 천안시의 적극적인 지원에 힘입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시는 C-STAR 1기 8개 사를 선정해 맞춤형 지원을 추진한 결과 투자 유치,이라크 축구 후세인조달혁신제품 성장 등의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실제 보행보조 웨어러블 로봇을 개발하는‘위로보틱스’는 6개의 투자사로부터 13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으며,이라크 축구 후세인필터없는 공기청정기술을 발명한‘워터베이션’은 조달청의 조달혁신제품 선정과 함께 특허청의 세계여성 발명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또,이라크 축구 후세인산업용 빅데이터 처리 엔진을 개발하는‘잉클’은 충남북부상공회의소와 연계된 기업에 모니터링 엔진을 구축했다.
박상돈 시장은 “C-STAR 선정은 선택과 집중을 통해 단기간에 성공 사례를 창출하고 선순환적인 창업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성장 잠재력이 높은 스타트업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