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 외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대체 누굴 위해 무엇을 위해 이런 망나니짓 하는 겁니까"
"문자 '읽씹' 문제로 국민의힘 전당대회가 전대미문의 진흙탕 싸움이 되고 있는 작금의 현실이 민망하고 창피할 뿐입니다."
김근식 경남대 교수(서울 송파병 당협위원장)가 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쓴소리를 내뱉었다.
김 교수는 "도대체 누가 이 짓을 시작한 겁니까?누가 여사의 사적문자를 공개한 겁니까?분명한 건 한동훈 후보가 공개한 건 아니다.그럼 누구 짓인지 분명해진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더이상 창피한 진흙탕 싸움 하지말아 주십시오.우리 당이 죽는 길이다.한동훈 후보도 더이상 쌈닭처럼 일일이 논박하고 싸우지 마십시오.대통령과 여사에게 결코 도움되지 않는 길이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김 교수는 "이러한 논쟁은 소가 웃을 잔꾀일 뿐이다"고 하면서 "오직 한동훈 후보를 끌어내리기 위해 당 전체를 진흙탕으로 만드는 저열한 잔기술자들은 자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근식 교수는 "도대체 누굴 위해 무엇을 위해 이런 망나니짓을 하는 겁니까"라고 날 선 비판의 칼을 들이됐다.
브라질 월드컵 외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브라질 월드컵 외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LG엔솔 최첨단 얼티엄셀즈 2공장 가보니8개주 인접 물류 중심지역GM과 합작 2.
브라질 월드컵 외질,부동산업계 관계자는 “새 아파트 대기 수요가 많지만 원자잿값 인상으로 공사비가 치솟으면서 분양가가 급등해 청약 경쟁률이 예전 같지 않다”며 “입지를 따져본 뒤 주변 단지와 분양가를 꼼꼼히 비교해보고 청약해야 낭패가 없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