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배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황소정 인턴 기자 = 대구 신축 아파트 지하 주차장 천장에서 물이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역대급 하자가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10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지난 5월 입주한 대구의 한 아파트 곳곳에서 배관 문제로 물이 쏟아지는 일이 벌어졌다.
제보자 A씨는 지하 주차장 누수에 대해 "우수배관에 우수량이 늘어 수압 증가로 인해 벌어진 일"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두고 아파트 측은 "배관에 대한 전수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최대한 재발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공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배관 문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게 A씨의 주장이다.A씨는 "지난달 꼭대기 층 배관에 문제가 생겨 승강기와 비상계단에 물이 줄줄 새어 흘렀다"고 강조했다.
또 A씨는 "누수 외에도 장판 들뜸 등 문제가 많았다"며 "수시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조치가 미흡해 답답하다"고 하소연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게 신축 아파트라고?" "신축 아파트라 세차장이 있나 보다" "승강기 누수는 정말 심하다" "어떻게 살라는 거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황당해했다.
발리 배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발리 배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주간政談] '86 청산' 외치던 한동훈, '임종석 컷오프'엔 "이상해"친문 핵심 임종석, 중·성동을 컷오프에 '울분''40년 둥지' 떠난 설훈…무소속 출마여부 '관심'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왼쪽)은 지난달 29일 더불어민주당이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을 공천 배제(컷오프)한 데 대해 "이재명 대표가 당권의 잠재적 경쟁자를 숙청하려고 하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
발리 배탈,“한국인? 그럼 라멘 값 2배 내”…일본 ‘이중가격제’ 논란[핫이슈][서울신문 나우뉴스]자료사진 123r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