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렛지 관람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방당국,더 렛지 관람평25일 오전 7시부터 인명 구조견 2마리 투입해 수색 작업 시작
소방당국 "다수 사망자 발생한 장소서 신원 확인되지 않은 시신 일부 발견"
외국인이면 최종 확인 시간 걸릴 듯…DNA 채취 및 대조 절차 까다로운 탓
경기 화성소방서는 25일 오전 화재 현장에서 브리핑을 열고 "다수의 사망자가 발생한 장소에서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시신 일부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소방당국은 화재 2일차인 이날 오전 7시부터 인명 구조견 2마리를 투입한 수색 과정에서 시신 일부를 수습했다.
소방당국은 수습한 신체 부위가 아직 찾지 못한 실종자 1명의 것인지,더 렛지 관람평아니면 이미 사망자로 확인된 시신의 일부인지는 추후 신원확인 작업을 통해 밝힐 예정이다.
시신의 주인이 외국인이라면,최종 확인까지 다소 많은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유족이 외국에 거주하고 있는 경우 DNA 채취 및 대조 작업에 국제 공조가 이뤄져야 하기 때문에 내국인과 비교할 때 절차가 까다로운 탓이다.
소방당국은 화재 발생 22시간여 만인 이날 오전 8시 48분 진화 작업을 완전히 마치고,더 렛지 관람평내부 수색을 본격화하고 있다.
화재 원인 규명을 위한 합동 감식은 이날 오전 11시 30분 진행된다
더 렛지 관람평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더 렛지 관람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현대차그룹은 애초 GBC를 국내 최고 높이인 105층(높이 569m)짜리 초고층 빌딩 1개동과 저층 건물 4개동으로 지을 계획이었다.
더 렛지 관람평,이정근 의협 회장 직무대행 역시 "현재 대한민국의 의료시스템과 교육체계가 그대로 유지되고 있는 한 절대 의사 수 증원은 필수·지역의료의 붕괴를 막을 수 있는 해결책이 아니"라고 날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