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베르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윤상 기재차관 주재 5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
부강역~북대전IC 연결도로 건설공사 재타 통과
[세종=뉴시스]용윤신 기자 = 인천신항 진입도로 지하차도 건설,발베르데부강역~북대전나들목(IC) 연결도로 건설이 타당성 조사를 통과했다.
기획재정부는 11일 김윤상 제2차관 주재로 '2024년 제5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를 개최해 예비타당성조사 및 타당성재조사 결과 안건 등을 심의·의결했다고 밝혔다.
인천신항 진입도로 지하차도 건설공사는 현재 지상에 임시로 건설되어 있는 인천신항 진입도로(인천신항대로)에 지하차도를 건설하고 가설 교량이 설치된 송도5교 구간에 영구 교량 및 고가차도를 건설하는 사업이다.해양수산부가 주무부처를 맡고 있다.
지하차도 4.3㎞,발베르데고가차도 1.0㎞ 등 총 5.3㎞로 왕복 4차로 규모로 진행되며 총사업비규모는 2962억원이다.지상·지하 분리 통행 체계 구축 및 교차로 입체화를 통해 항만 물류 수송의 원활화 및 송도국제도시의 주거환경 개선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된다.
부강역~북대전IC 연결도로 건설공사는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이 세종시 부강면과 대전시 유성구 간 도로를 신설하는 사업이다.총 12.88㎞,발베르데왕복 4차로 신설 계획 중으로 총사업비는 5895억원이다.
대전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조성으로 더욱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세종-대전 지역 간 교통량을 분산하고,발베르데세종시와 대전,발베르데청주 지역 간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사업이다.
이번에 타당성을 확보한 2개 사업은 향후 주무부처에서 관련 예산 확보 등을 통해 사업을 적기 추진할 계획이다.
발베르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발베르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파주와 김포·성남·평택 등 경기도 곳곳에선 풍선 잔해 추정 물체가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되고 있다.
발베르데,과학매체 라이브사이언스는 15일(현지시간) 중국 로봇 개발사 유니트리(Unitree)가 개발한 이족 보행 휴머노이드 로봇 ‘유니트리 H1’를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