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3 시즌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병대 예비역 단체가 수중수색 도중 급류에 휩쓸려 숨진 채모 상병 사망사건과 관련해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집 앞에 찾아가 임 전 사단장 엄벌을 촉구했다.
해병대 예비역 연대는 24일 오전 임 전 사단장의 관사가 있는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한 아파트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증거와 법리에 따라 철저하게 수사해 임 전 사단장을 엄정하게 처벌해달라”고 밝혔다.
이들은 “다음 달이면 피해자 채 상병이 순직한 지 1년”이라며 “아직도 책임자는 책임을 부인하고 부하들에게 모든 죄를 뒤집어씌우고 있고,1923 시즌2사건의 진상은 규명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임 전 사단장의 주장처럼 본인이 물에 들어가지 말라고 지시했다면 사건을 보고받은 후‘왜 들어갔느냐’고 질책해야 하지만‘(채 해병의) 현재 상태가 어떻냐’고 대화를 이어 나갔을 뿐”이라며 “수중수색을 지시했거나,1923 시즌2적어도 묵인했다는 사실을 강하게 뒷받침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임 전 사단장이 지난 10일 채 상병 사건을 수사 중인 경북경찰청에‘군인은 국가가 필요할 때 군말 없이 죽어주도록 훈련되는 존재’라는 내용의 탄원서를 제출한 것에 대해 “책임을 피하려고 최소한의 양심마저 저버렸다”고 비판했다.
또 이들은 임 전 사단장이 지난 21일 열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의‘채 상병 사건 특별검사법’입법 청문회에 증인으로 출석해 증인 선서를 거부한 것도 지적했다.이들은 “임 전 사단장은‘성실하게 답변하겠다’면서도 정작 증인 선서를 거부했고,1923 시즌2일관되게 자신은 채 상병의 죽음에 대해 책임이 없다며 부하들만을 탓하는 치졸하고 비겁한 언행을 했다”고 밝혔다.이어 “일말의 도의적 책임이라 할 수 있는 사직서 제출마저‘사건 결과를 지켜보고 결정하겠다’며 거부했다”고 했다.
이들은 “이 사건은 정치적 사안이 아니며 국가를 위해 희생한 군인의 죽음에 대한 정당한 예우의 문제”라며 “수사팀은 정치적 압력이나 위협에 굴하지 말고 오직 증거와 법리에 따라 철저히 수사해 혐의를 명명백백하게 밝혀달라”고 했다.
이날 군인권센터도 성명을 내고 “(입법 청문회) 증인들은 선서는 거부하더니 수시로 손을 들고 발언권을 달라고 하며 청문회를 진행 중인 국민의 대표들과 국민을 우롱했다”며 “선서를 안 했다고 거짓말 한 죄가 사라지는 것이 아니다.국민이 지켜본 오늘의 기막힌 행태가 다 부메랑이 돼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1923 시즌2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1923 시즌2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對中무역 확 줄인 한미일…美는 최대 수입국 21년만에 멕시코로■미중갈등 5년 무역질서 재편美주도 '디리스킹' 우방국 참여 확산日도 지난해 中대신 美로 최대 수출韓은 한중수교 이후 첫 對中 적자中, 관세 피하려 3국에 기지 이전인위적 위안화 평가절하 나설 수도중국 동북부 보하이만 연안에 있는 텐진항의 전경.
1923 시즌2,이마저도 수입차 판매사들이 3월에 출고될 차를 2월에 앞당겨 출고하는 식으로 겨우 맞춘 실적이라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