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월드컵 골든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선물한 북한의 국견 풍산개 두 마리.연합뉴스
[서울경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북한 방문 당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선물한 풍산개 한 쌍이 모스크바 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29일(현지시간) 타스 통신에 따르면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이날 풍산개들이 모스크바에 도착해 필요한 절차를 거쳤느냐는 질문을 받고 "개들은 모스크바에 있고,u20 월드컵 골든볼적응 중"이라고 말했다.
앞서 페스코프 대변인은 풍산개 한 쌍이 검역 등 필요한 절차를 마치고 모스크바에 오면 이름을 받게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지난 19일 북한을 국빈 방문한 푸틴 대통령은 김 위원장에게서 여러 예술작품과 함께 풍산개 한 쌍을 선물로 받았다.김 위원장은 푸틴 대통령으로부터 러시아산 고급 리무진 아우루스와 차(茶) 세트,u20 월드컵 골든볼단검 등을 선물 받았다.
러시아 언론은 김 위원장이 선물한 풍산개에 대해 북한 밖에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희귀 품종'의 개라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u20 월드컵 골든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u20 월드컵 골든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충주씨' 유튜브 구독자 급증'국내 유일' 미국 수출 사과 명성 얻어 충주시 유튜브 충주맨 채널에 올라온 충주맨 사과 영상.
u20 월드컵 골든볼,틱톡을 사용한 대선 전략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바이든 대통령에 비해 유리할 것이라는 예상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