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 프로리그

NoiseAware Blog

월드컵 득점왕 순위

야구 프로리그

야구 프로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G화학은 4년 전 LG폴리머스(인도 생산법인) 사고 주민들을 위해 약 200억원의 위로금을 추가 제공하는 등 인도적 지원 확대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LG폴리머스는 안드라프라데시(AP)주 비사카파트남(Visakhapatnam)에 자리 잡고 있다.지난 2020년 5월 이곳의 공장 저장 탱크에 장기간 보관돼 있던 유독성 스타이렌 가스가 누출되는 사고로 당일 공장 인근 주민 10여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있었다.

신학철(왼쪽) LG화학 부회장이 찬드라바부 나이두(Chandrababu Naidu) 인도 안드라프라데시주(州)총리에게 지원 확대 방안을 설명하고 있다./ LG화학 제공
신학철(왼쪽) LG화학 부회장이 찬드라바부 나이두(Chandrababu Naidu) 인도 안드라프라데시주(州)총리에게 지원 확대 방안을 설명하고 있다./ LG화학 제공
AP주 정부는 사고 직후 피해 주민들에게 총 3억7500만루피(약 58억3000억원)의 위로금을 지급했으며,야구 프로리그LG폴리머스는 관계 당국의 명령에 따라 현재까지 총 200억원 이상의 공탁금을 납부했다.책임과 보상 절차를 위한 판결은 현지 법원에서 진행 중이다.

신학철 LG화학 부회장은 종합적인 보상의 기반이 되는 현지 재판이 지연되고 있는 가운데,최근 마을 주민들이 이상 기후 및 경제난 등으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다.내부 논의 끝에 지난 9일 신 부회장과 차동석 CFO(최고재무책임자) 사장,노국래 석유화학사업본부장 등 최고 경영진은 AP주를 방문해 사고 주변 마을 주민들과 찬드라바부 나이두(Chandrababu Naidu) 주총리를 만났다

이 자리에서 신 부회장은 LG폴리머스 사고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의 뜻을 전하며,야구 프로리그사고 인근 마을 5000여 가구를 대상으로 지원을 확대하기로 했다.이번에 지원될 금액은 약 12억루피(약 200억원) 규모다.AP주의 1인당 총소득 수준은 한 달에 30만원 정도다.

또 LG폴리머스는 공장 주변 마을을 대상으로 주정부와 협의하여 생활 지원금을 지급한다.또,야구 프로리그마을 주민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해 건강 추적 검사와 경과 관리를 위한 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지정병원 진료 항목을 총 15개로 확대한다.인도 현지에 신규 재단을 설립해 마을 주민들이 지속적인 회복과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사회공헌(CSR) 활동도 추진한다.

신 부회장은 이번 추가 지원책 발표와 관련해 “재판 결과가 나오기 전이라도 현지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인도적인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 프로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프로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국민의힘이 이상민·이만희·박대출 등 현역 의원 11명을 국민의힘 총선 후보로 해당 지역구에 단수 추천했다.

야구 프로리그,국내에서도 네이버 웹툰과 케이엔터홀딩스(K-Enter Holdings)가 다음달 나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