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너럴모터스(GM) 한국사업장이 쉐보레 직영 서울서비스센터를 새 건물로 이전하고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센터는 앞으로 쉐보레,캐딜락,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GMC 등 GM의 모든 브랜드 서비스를 맡게 된다.
신축 서비스 건물은 기존 GM 서울서비스센터와 근접한 서울 양화대교 남단에 있다.대지 면적 3970.60㎡(1201평),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지하 3층부터 지상 8층까지 총 연면적 2만6252.23㎡(7941평)에 이르는 서울 지역 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다.
이곳에서는 하루 약 100대의 차량을 정밀 진단 및 수리할 수 있다고 GM 한국사업장은 밝혔다.
같은 공간에서 차량 수리 외에도 판매 서비스도 가능하며,180여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지하 주차 공간을 갖췄다.지상 1층은 차량 전시장 및 상담공간,2~4층은 정비와 수리 공간,5~6층은 판금 및 도색 공간,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7~8층은 사무공간으로 구성됐다.
신축 오픈을 기념해 7월 한달간 차를 입고하는 고객에게 무상 워셔액을 증정한다.입고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차량 안전 키트를 제공한다.
7월 한달 동안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규 친구 등록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와 맥도날드 쿠폰도 제공한다.
예약은 콜센터(1600-0992)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고객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애프터세일즈서비스부문 전무는 “새 서비스 센터에서는 고객이 제품 경험,구매,서비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면서 “보다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GM 한국사업장은 이번에 개소한 서울서비스센터 외에도 성수동에 있는 동서울서비스센터 또한 지상 8층,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지하 4층 규모의 대규모 복합 서비스센터로 리노베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All rights reserved.
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이인재 위원장 "심의 기한 중요하지만 심도 있는 논의도 중요" 인사말 하는 이인재 최저임금위원회 위원장(세종=연합뉴스) 배재만 기자 = 최저임금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공익위원인 이인재 인천대 경제학과 교수가 21일 오전 정부세종청사 최저임금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제1차 전원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