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룰렛 번호 생성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술자리 폭행’사건으로 메이저리거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게 거액을 뜯어낸 혐의를 받는 전 야구선수 임혜동(28)씨의 구속영장이 4일 다시 한번 기각됐다.
서울중앙지법 신영희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공갈과 공갈미수 혐의를 받는 임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뒤 "피의자의 방어권 보장이 필요하다"며 이같이 결정했다.
신 부장판사는 "지난 구속영장 기각 이후 도망이나 증거인멸을 우려할 만한 사정이 있었다고 보기 어렵다"며 "임씨를 구속할 사유를 인정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신 부장판사는 범행을 공모한 혐의(공갈)를 받는 에이전시 팀장 박모 씨에 대해서도 "범죄 혐의의 소명 정도와 피의자 방어권 보장의 필요성 등을 고려할 때 도망이나 증거인멸의 염려가 있다고 보기 어렵다"며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앞서 경찰은 지난 1월 임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법원은 "추가 소명이 필요하다"며 기각한 바 있다.
임씨는 이날 오전 11시 10분께 영장실질심사를 마치고 나오며 '공갈 혐의 인정하느냐',무료 룰렛 번호 생성기'류현진 선수도 협박한 것 맞느냐' 등 기자의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경찰은 임씨가 2021년 2월 서울 강남의 한 술집에서 김씨와 술을 마시다 몸싸움을 벌인 뒤 이를 빌미로 합의금 명목으로 두 차례에 걸쳐 4억원을 받아낸 혐의가 있다고 보고 지난달 26일 구속영장을 신청했다.당시 임씨는 김씨가 소속된 에이전시에서 매니저로 일하고 있었다.
임씨가 류현진(37·한화이글스)으로부터 비슷한 수법으로 수억원을 뜯어낸 혐의는 지난 1월 구속영장에는 포함됐으나 이번에는 빠졌다.
무료 룰렛 번호 생성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무료 룰렛 번호 생성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하노이 뷰티샵마다 K뷰티 코너평일 저녁에도 젊은층 북적거려고온다습 기후 탓 더마제품 인기닥터지 등 선크림·수딩크림 잘나가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화장품 스토어 삼미샵에서 고객들이 닥터지 등 한국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무료 룰렛 번호 생성기,국가유산청은 원광대학교 마한백제문화연구소가 발굴중인 금마면 서고도리 익산토성에서 물을 모아두는 집수시설이 확인됐으며, 이 집수시설 안에서 칠피갑옷조각이 출토됐다고 3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