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태광그룹은 전사 차원에서 근무환경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섬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사옥 내 여성 휴게실 리모델링 공사를 지난달 말 마무리했다.재충전이 가능하도록 리클라이너 소파,공기청정기,하루야화장대 등을 배치했다.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 시차 출·퇴근제도인‘스마트 출근제’적용 대상도 확대했다.기존에는 초등학교 2학년 이하 자녀를 둔 부모,임신 중인 여성 등이 적용 대상이었으나 지난 3월부터는 초등학교 6학년 이하 자녀를 둔 부모까지 스마트 출근제를 활용하도록 했다.
또 흥국화재는 아침 일찍 출근하는 직원들을 위해 이달부터 김밥을 제공하고 있다.한 달간 시범 실시한 뒤 직원들의 반응에 따라 정식 도입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고려·예가람저축은행은 종합건강검진 대상을 직계존비속,하루야배우자까지 확대했다.미디어계열사 티캐스트는 시차 출·퇴근제,하루야사내 메신저 개설,하루야포상제도 세분화,미디어 라운지 조성 등 주니어보드의 다양한 제안을 받아들여 근무 만족도를 높였다.
태광그룹 관계자는 “임직원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루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하루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외에 현금 지원 대신 초저리와 슈퍼 초장기 프로그램을 통해 4.
하루야,한미약품그룹은 1월 OCI그룹과 통합을 발표했는데 고(故) 임성기 창업주의 장남 임종윤 한미약품 사장과 차남 임종훈 한미정밀화학 대표가 반대하며 창업주 아내 송영숙 한미약품 회장, 장녀 임주현 한미약품 사장과 치열하게 다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