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삭스 대 블루제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복절 경축사 비판…"광복절이 어떤 날인지는 아나"
(광주=뉴스1) 박지현 기자 = 일제강제동원시민모임이 15일 윤석열 대통령의 제79주년 광복절 경축사에 대해 "일본이 껄끄러워하는 민감한 사안에 대해선 언급을 피했다"고 비판했다.
모임은 이날 논평에서 "윤 대통령은 (광복절) 경축사에서 일제 침략에 의한 민족 수난 언급 대신 자유만 50회 강조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모임은 윤 대통령 경축사에 대해 "'독립'은 기껏 3회에 그치고,화이트삭스 대 블루제이스'항일'이란 표현도 아예 입에 올리지도 않았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이들은 "반인도적 범죄에 고통받은 강제 동원과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문제는 언급도 없고 일본에 대한 반성과 책임,화이트삭스 대 블루제이스사죄와 관련해선 아예 입을 닫았다"며 "윤 대통령은 광복절이 어떤 날인지 알고나 있는가"고 되물었다.
이들은 "광복절 경축사는 일제 침략에 의한 민족의 수난을 언급하며 순국선열들과 독립운동에 대한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게 일반적"이라고 강조했다.
모임은 특히 뉴라이트 논란을 빚은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임명 때문에 독립유공자 후손 단체 '광복회'가 이번 광복절 중앙 기념식에 불참한 것과 관련해서도 "윤 대통령은 언급을 회피했다"고 규탄했다.
이들은 "광복절 경축사에서 저자세 대일 굴종 외교 기조를 다시 한번 드러낸 것"이라고 거듭 비판했다.
화이트삭스 대 블루제이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화이트삭스 대 블루제이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러나 3번 이상 걸려 등록이 취소되더라도 3년이 지나면 다시 등록할 수 있고, 일명 ‘바지사장식’ 운영도 많은 것이 현실이다.
화이트삭스 대 블루제이스,41% 훌쩍…HMM 인수 협상 결렬에 목표가도 ↑김성진 기자 zk007@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