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글볼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들
오는 17일 전체 휴진 결의
전공의 대상 행정처분 취소 요구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가 무기한 전체 휴진에 들어가기로 결의했다.
비대위는 6일 오후 전체 휴진 결의문을 통해 "휴진이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정부에 달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부가 모든 전공의에 대해 지난 진료유지명령과 업무개시명령을 완전히 취소하고 정부의 자기결정권 박탈 시도로 현 사태가 악하된 데 대한 책임을 인정하며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가시적인 조치를 취할 때가지 전면 휴진은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비대위는 이날 정오까지 '전체 휴진' 여부를 결정하는 투표를 진행했다.
이번 투표는 당초 지난 4일 하루 동안만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었다.그러나 정부가 복귀한 전공의를 대상으로 행정처분 절차를 중단하고 수련병원장에 내린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을 철회한다고 밝히면서 투표 기간이 연장됐다.의견을 폭넓게 수렴한다는 이유에서다.
이번 투표 결과에 따라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들은 오는 17일부터 필수 부서를 제외한 모든 진료를 전면 중단하게 된다.
이번 투표는 서울대학교병원,앵글볼트분당서울대학교병원,앵글볼트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앵글볼트강남센터 등 4개 병원 전체 교수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지난 3∼6일 '전공의 행정처분 예고와 관련한 교수 행동 방향'에 관한 1차 설문조사에선 응답자 939명 중 63.4%가 '휴진을 포함한 강경 투쟁'에 찬성했다.
5∼6일 '휴진 방식에 대한 동의 여부'를 묻는 2차 설문조사에서는 응답자 750명의 68.4%가 '응급실과 중환자실 등 필수 부서를 제외한 전체 휴진'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앵글볼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앵글볼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2022년 하반기부터 분양 시장이 얼어붙자 정부는 지난해 1월 수도권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에 적용하는 실거주 의무를 폐지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앵글볼트,‘트바로티’는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를 축하하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0000kg의 쌀 10톤을 전달, 스케일부터가 다른 선행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