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축구 국가대표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현직 정부 관리 및 선거 캠프와 관련 인물 포함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구글이 이란과 관련된 해킹 그룹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선거 캠프 관계자들을 표적으로 삼고 캠프 관계자들에 대한 공격을 계속하고 있다고 14일(현지시간) 밝혔다.
미국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에 따르면,여자축구 국가대표 중계구글 위협 분석 그룹은 이날 보고서를 통해 이란혁명수비대(IRGC)와 관련된 해킹 그룹인 'APT42'가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과 관련된 약 12명의 개인 이메일 계정을 표적으로 삼았다고 밝혔다.
이어 APT42가 성공하지는 못했으나 바이든 대통령,여자축구 국가대표 중계해리스 부통령,여자축구 국가대표 중계트럼프 전 대통령과 관련된 개인들의 개인 계정을 손상시키려는 시도를 계속 관찰하고 있으며 여기엔 전·현직 정부 관리와 선거 캠프와 관련된 개인도 포함된다고 덧붙였다.
앞서 미국 연방수사국(FBI)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선거 캠프를 대상으로 한 해킹에 대해 수사에 나섰다.해킹의 배후엔 이란이 있는 것으로 추정됐다.
워싱턴포스트(WP)에 따르면,여자축구 국가대표 중계FBI는 지난 6월부터 수사에 착수했으며,여자축구 국가대표 중계지금까지 FBI 수사관들이 해킹 시도가 성공적이었다는 증거는 확보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해킹 시도가 선거캠프와 공식적으로 관련이 없는 사람 한 명 이상의 통신을 손상시켰으며 그중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비선 참모였던 로저 스톤도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구글 위협 분석 그룹도 보고서에서 APT42가 유명 정치 컨설턴트의 개인 '지메일' 계정에 성공적으로 액세스했다고 밝혔다.다만 컨설턴트의 이름은 밝히지 않았다.
여자축구 국가대표 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여자축구 국가대표 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임정환 기자[ 문화닷컴 | 모바일 웹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다음 뉴스 채널 구독 ][관련기사/많이본기사]▶ 당첨되면 시세 차익 20억?…개포동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무순위 청약▶ 진중권 “이재명, 자기가 가죽 벗기며 왜 아파…당이 이기든 지든 관심사 아냐”▶ ‘연기 중단’ 최강희, 야쿠르트 매니저 됐다…“건강한 직업”▶ 더불어민주당 경선, 호남 현역 전원 탈락▶ “여기가 빨갱이 중국집입니까?” …1980년 광주로 초대하는 영화 ‘1980’ 3월 개봉[Copyrightⓒmunhwa.
여자축구 국가대표 중계,ⓒ 연합뉴스[데일리안 = 이호연 기자] 국내 저축은행 대출 연체율이 9%에 육박하면서 금융당국도 예의주시하는 분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