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ob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신 23명 신원 확인 모두 완료
압수수색서 확보한 자료 분석 중
아리셀,야구 ob유족 찾아 장례 등 대책 설명
유족들,야구 ob장례보다 조사 결과 설명 요구[이데일리 손의연 황영민 기자] 24일 발생한‘화성 일차전지 제조업체 공장’화재 사고 사망자 23명의 신원이 모두 확인됐다.사고수습본부는 화재 원인과 책임소재를 규명하는 데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사망자 신원 확인 작업이 완료돼 경찰과 고용노동부도 수사에 탄력을 붙일 전망이다.경기남부경찰청과 고용노동부 경기고용노동지청은 전날 오후 아리셀 등 업체 3개의 5개 관련 장소에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리튬 전지 취급과 검수,포장 과정서 발화의 원인을 밝히기 위한 증거를 확보하기 위해서다.
민 본부장은 “다수 증거자료를 신속히 분석해 화재 원인과 책임소재를 철저히 규명해 엄중 조치하겠다”며 “화재 상황에 대비한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과 이행이 됐는지 등 중대재해처벌법·산업안전보건법 상 책임소재를 밝히기 위한 증거 자료를 확보해 분석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사고 희생자가 대부분 외국인 근로자인 가운데‘불법파견’의혹도 제기되고 있다.앞서 아리셀의 모회사 에스코넥의 박순관 대표는 “외국인 근로자들은 파견직이며 파견업체에서 업무 지시를 받았다”며 불법이 아니라고 해명했다.이에 대해 고용부는 도급 계약이라 하더라도 실제 지시를 내린 주체 등 실질적인 요건을 살펴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수습본부는 장례 절차를 진행하며 유가족 지원에도 힘을 쏟을 방침이다.민 본부장은 “추후 매일 1회 피해자 가족 지원에 대한 상황 공유회의를 통해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했다.
화성시 역시 이날 시청 대강당에서 유족 20여 명과 장례 절차 지원에 대한 비공개 설명회를 진행했다.화성시가 제공할 수 있는 장례 및 발인 지원 절차에 대한 설명과 유족들이 희망하는 장례 형태를 취합 등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또 전체 사망자의 위패와 영정을 모은 합동 분향소를 설치 논의도 있었던 것으로 전해진다.다만 유족들은 장례 절차에 대한 결정보다는 화재 원인에 대한 중간 조사 결과나 현재까지의 경찰 수사 단계 등에 대한 설명을 더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회사 관계자들이 유가족을 찾아 사죄했다.박 대표는 “조속한 시일 내에 여러분들의 장례나 나머지 후속 대책을 지금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유가족들은 회사의 사과가 늦었고 제대로 된 대책도 마련하지 않았다며 항의했다.
야구 ob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야구 ob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그중에는 회사를 함께 세운 카렌 시모니안 최고과학자도 한 배를 타기로 하면서, AI 전쟁을 위한 채비를 단단히 갖추고 나서는 모양새입니다.
야구 ob,이 한자는 ‘차’로도 읽히는데 이것이 본래의 한자음이니 ‘차’는 고유어가 아닌 한자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