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개막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원=뉴시스] 27일 오전 9시31분께 수원시 영통구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광교 방음터널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했다.(사진=경기도소방재난본부 제공) 2024.06.27.*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변근아 기자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광교 방음터널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했다.
27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31분께 수원시 영통구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광교 방음터널 내 17t 덤프트럭 내 경유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방음터널 내 화재로 즉각 대응 1단계를 발령한 소방은 20여분만에 불을 모두 끄고 현장을 수습 중이다.이 불로 인명피해는 없었다.
수원시는 이날 재난문자를 통해 "수원시 영통구 하동 27-1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방음터널에서 차량화재 발생,월드컵 개막일인근 주민 및 운행차량은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고 알리기도 했다.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
월드컵 개막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개막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정부의 의료개혁에 반발해 집단 사직서를 내고 병원을 떠난 전공의에 이어 대학병원 전임의(펠로), 교수까지 집단행동 동참 움직임을 보이면서다.
월드컵 개막일,이 책 편저자인 안드레아스 킬허는 카프카의 그림에 대해 “이미지 없는 이미지”라고 압축해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