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그리스 축구 국가대표팀 대 네덜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토교통부와 한국철도공사가 오는 22일부터 간이역을 활용한 관광열차‘에코레일’의 운행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코레일은 과거 마을의 관문이자 만남의 장소로,그리스 축구 국가대표팀 대 네덜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지역의 역사와 환경을 간직하고 있는 간이역을 관광상품으로 활용했다.서울역·대전역 등에서 관광열차에 자전거를 싣고 영동군 추풍령역으로 이동한 뒤,다시 자전거를 타고 영동군의 황간역,각계역,심천역 등 간이역을 둘러보는 코스다.
특히 1934년에 건축된 심천역은 오래된 목조구조에 현재까지 원형이 잘 보존돼있어 2006년 국가유산청으로부터 등록문화유산으로 등록됐다.전국에서는 간이역과 폐역 25개가 등록문화유산으로 등록돼 역사·문화적 가치와 건축적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8월에는 전통시장과 연계한 간이역 순환열차‘팔도장터관광열차’도 운행을 시작한다.용궁역(예천군),점촌역(문경시),그리스 축구 국가대표팀 대 네덜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추풍령역(영동군)을 경유하는 이 열차는 역마다 30분 이상 정차하여 주변의 풍경을 둘러보고,전통시장에 방문하여 지역의 특산물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국토부는 올해 연말 교외선(대곡~의정부) 운행재개를 위해 시설개량 작업도 준비중이다.교외선은 서울 지역에서 우수한 자연경관과 매력적인 관광지가 밀집한 일영,장흥,송추 등으로 연결하는 노선이다.과거 대학생 단체여행 등으로 자주 이용되었던 만큼 추억의 교통수단으로 꼽힌다.
개통 후에는 대곡,원릉,일영,장흥,송추,그리스 축구 국가대표팀 대 네덜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의정부역에 정차하게 되며,그리스 축구 국가대표팀 대 네덜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하루 20회(잠정) 운행할 계획이다.국토부는 20년 전 옛날 교외선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관광열차 특화방안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일영역 등 역사 건물은 옛 모습을 떠올릴 수 있도록 기존 형태를 최대한 유지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