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202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2일 부산에 있는 한 철강 기업은 홈페이지 입장문을 통해 “당사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사안에 대해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lck2024이에 해당 직원을 퇴사 처리했다”고 밝혔다.
기업 측은 “앞으로도 더욱 철저한 윤리 경영을 통해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퇴사 처리된 직원 A 씨의 신상은 같은 날‘밀양 집단 성폭행’가해자들을 폭로하는 유튜버‘전투토끼’를 통해 폭로됐다.
유튜버 측은 영상을 올려 A 씨에 대해 “밀양 사건의 원흉이자 피해자를 밀양으로 불러낸 제일 악랄한 인물”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A 씨를 향해선 “밀양을 탈출해 개명 후 멀쩡한 직장을 다니면서 좋은 집에 두 다리 쭉 뻗고 잘 지내고 있었느냐”면서 A 씨가 거주하는 아파트 동·호수와 직장명까지 자세히 폭로했다.
폭로 영상이 올라간 이후 A 씨가 다니고 있던 기업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는 A 씨에 대한 비난이 쏟아졌다.또 A 씨가 살고 있던 아파트 커뮤니티에도 관련 비난이 이어졌다,lck2024
최근 A 씨 이외에도 신상이 폭로된 가해자들이 직장에서 줄줄이 쫓겨나거나 퇴사했다.지난달 24일 또 다른 가해자로 지목된 B 씨가 일하던 기업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된 사건 관련 직원은 퇴직 처리되었음을 안내 드린다”며 “당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B 씨의 해고를 알렸다.
2004년 경남 밀양에서는 남학생 44명이 1년간 여중생을 집단으로 성폭행하고,lck2024피해 상황을 촬영해 “신고하면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사건이 발생한 바 있다.가해자들은 모두 1986년~1988년생 고등학생이었고,lck2024당시 검찰은 성폭행에 직접 가담한 일부를 기소하고 나머지는 소년부에 송치하거나 풀어줬다.
lck202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ck202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일주일새 사고만 5번…美 유나이티드항공, 비상착륙·회항 등 속출이륙 직후 바퀴 떨어지기도미국 유나이티드항공에서 엿새간 5건의 사고가 발생하면서 승객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
lck2024,(사진=한국수력원자력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류인선 기자 = 9년 만에 국내 원전 신설이 포함된 계획이 나오면서 원전 생태계에 참여하고 있는 기업이 수주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