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링 #42] 파워볼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건설의 입찰 참여로 그동안 6차례 유찰로 지연이 우려됐던 광역급행철도(GTX)-A 노선의 전 구간 개통이 오는 2028년 정상적으로 추진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됐다.
시는 사업 지연을 막기 위해 더 이상 유찰이 발생하지 않도록 건설사의 눈높이에 맞춰 입찰공고를 했다.이를 위해 최근 건설 인건비·자재비 급등과 같은 건설시장 현실을 고려해 공사비를 현실성 있게 반영하고 사업비를 대폭 증액하는 등 '사업 리스크' 해소에 주력했다.
그동안 유찰 주요 원인을 감안해 공사비를 당초 2928억원에서 672억원 증액해 3600억원으로 현실성에 맞게 신속하게 조정했다.아울러 신속한 사업 추진을 위해 재공고 이후 단독 입찰자와 바로 수의계약 절차를 진행할 수 있도록 조달청과 사전 협의해 입찰공고 내용에 명시했다.
시는 앞으로 사업자 선정을 위한 현장 설명회와 사업 제안서 심의 등의 행정 절차가 남아 있으나 이미 1공구를 계약한 현대건설이 무난히 통과할 것으로 보고 있다.
서울시 관계자는 "사업자 선정이 완료되면 즉시 실시설계용역에 착수해 2025년 2월 기존 삼성역의 노후화한 시설을 개선하는 공사를 실시설계와 병행 추진할 계획"이라며 "GTX-A 노선이 적기에 개통될 수 있도록 사업 일정을 철저히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볼링 #42] 파워볼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볼링 #42] 파워볼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홍 시장은 "감독도 먹튀가 있다는 걸 (이번에 처음 경험할 것 같다)"며 "이면 약정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모르지만 위약금이 있다면 축구협회 돈이 아니라 (정몽규) 축구협회장이 사비로 물어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볼링 #42] 파워볼링,재판매 및 DB 금지] 당시 사고로 중상 2명·경상 3명 등 5명의 인명피해가 났고, 50억원 이상의 재산 피해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