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마이애미 말린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옆 건물인 신동아빌딩서 사"
최초 게시자 "1팩 아닌 2팩" 정정한 누리꾼이 부산 자갈치 시장에서 바가지를 썼다고 주장했으나,실제로는 다른 지역 시장에서 음식을 구매한 것으로 드러났다.두 시장 건물이 서로 맞붙어 있다 보니 빚어진 해프닝으로 보인다.
지난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글을 쓴 A씨는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완전 바가지를 맞았다.회를 먹으러 갔는데 저 두 개가 10만원"이라며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사진 속에는 연어를 비롯해 한입 크기로 썰린 생선회가 스티로폼 용기에 담겨 있었다.A씨는 자신의 영수증도 공개했다.지난 22일 오후 6시 6분에 10만원을 결제한 명세가 상세히 찍혔다.
A씨는 "1층에서 회를 사고 2층에 회 먹는 식당에 들어간 것"이라며 "너무 이상해서 식당 사장님에게 '원래 이 가격이 맞나'고 물어보니,그 식당 사장님도 어이가 없으셨는지 '잘 모르겠다'고 하더라"고 전했다.이 글은 올라온 지 채 1일도 되지 않아 1400여개의 추천과 500여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일었다.
그러나 바가지 논란은 이후 예상치 못한 국면으로 전개됐다.A씨가 회를 산 시장은 자갈치시장이 아니라는 것이다.자갈치시장 상인 B씨는 댓글로 "부산에는 자갈치시장 건물과 자갈치신동아시장 건물 두 군데가 있다.자갈치시장 근처에서 회를 사도 자갈치시장에서 샀다는 말이 나온다"며 "자갈치시장 건물에 있는 상인으로서 피해가 크다"고 지적했다.
이어 "자갈치시장 건물은 조합이 잘 형성돼 바가지,저울 치기,원산지 바꿔치기 등에 대한 단속과 징계도 철저하다"고 덧붙였다.실제 부산 중구에 있는 자갈치신동아시장은 자갈치시장 건물과 인접한 것으로 전해졌다.
논란이 커진 가운데 A씨는 25일 재차 글을 올려 "자갈치시장은 처음이라 (자갈치신동아시장과) 같은 건물인 줄 알았는데 건물이 2개가 있더라"며 "제가 회를 구매한 곳은 옆 건물인 신동아빌딩"이라고 정정했다.
또 처음 올린 회 사진에 대해서도 "언론에는 1팩만 나오던데,1팩이 아니고 위에 사진처럼 2팩을 받은 것"이라며 "제가 회 포장 사진 2개를 적었고 2개라고 적었다.오해의 소지가 있게 쓴 점은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한편 최근 지역 시장,축제 등에서 바가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이 커지면서,상인들은 물론 지역자치단체들도 논란에 민감해진 상태다.
앞서 부산시는 지난 24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주요 관광지 등을 대상으로 특별 점검을 한다고 밝혔다.시는 부산관광협회 및 16개 구·군과 합동으로 부산역,구포역,부산항,2024년 04월 18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마이애미 말린스다대포,국제시장,2024년 04월 18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마이애미 말린스해운대시장,자갈치시장 등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방침이다.
2024년 04월 18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마이애미 말린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4년 04월 18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마이애미 말린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0/뉴스1 ⓒ News1 장수영 기자(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이준석 개혁신당 공동대표가 22대 총선 지역구 출마를 공식화한 가운데 어디로 나설 것인가가 관심사이다.
2024년 04월 18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마이애미 말린스,이철우 도지사도 "지금 가장 문제가 수도권 대 비수도권 균형발전 그리고 저출산 문제 그 다음 중앙권력 대 지방권력의 종속관계 이런 것들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대구경북 행정통합"이라며 "행정통합을 통해서 대한민국 행정체계를 바꾸고 수도권과 비수도권의 균형발전을 통해서 저출산문제를 해결하고 지방소멸도 막고 대한민국의 완전한 새판을 짜는 기회가 되어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