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글러브 장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수욕장 물놀이 중 동생 신발 떠내려가
에어매트 탄 11세,야구 글러브 장갑잡으려다 물에 휩쓸려
다행히 낚시배 선장이 발견해 구조[이데일리 강소영 기자] 물놀이 중 동생의 신발을 주우려다 물에 휩쓸려 떠내려가던 11세 여자아이가 어선 선장에 구조됐다.
이에 보령해경은 구조대와 연안 구조정을 급파하는 한편,야구 글러브 장갑인근 해상에 있는 어선들에도 구조 협조 요청을 했다.
당시 에어매트에 몸을 의지한 채 바다로 떠내려가던 A양은 신고접수 12분 만인 오후 1시 9분께 낚시 어선에 의해 구조됐다.
A양은 이날 에어매트를 타고 해수욕장에서 물놀이하던 중 물에 빠진 동생의 신발을 주우려다 표류한 것으로 나타났다.
보령해경은 무사히 구조된 A양을 보호자에 인계했으며 건강 상태는 양호한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보령해경 측은 구조에 나선 50대 선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한다는 계획이다.
야구 글러브 장갑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야구 글러브 장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다수 고객사가 아티스트 행사 소식 등을 동시 발송하거나 굿즈·공연 티켓 주문이 몰릴 시엔 클라우드 서버를 빠르게 증설해 대처한다.
야구 글러브 장갑,[서울=뉴시스] 홍효식 기자 =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혐의를 받는 전 국가대표 야구선수 오재원 씨가 21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리는 구속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