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모토 뜻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조실 주관 차관회의…범부처 대책 강구
무상 점검 확대…지하주차장 소방 점검도
9월 종합대책…"개선사항은 조속히 시행"
[서울=뉴시스] 김승민 기자 = 정부는 13일 "그간 비공개해왔던 국내 보급 전기차에 탑재된 배터리 정보를 모든 제작사가 자발적으로 공개하도록 권고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현대·기아·BMW사는 이미 전기차 배터리 정보를 공개했고,삶의 모토 뜻벤츠사는 이날 공개 예정이다.정부는 기타 기업에도 배터리 정보 공개를 권고할 방침이다.
국무조정실은 이날 오후 전기차 안전성 관련 국민 불안과 우려를 해소하고 실효적 대책을 마련하기 위한 관계부처 차관회의를 열었다.
정부는 오는 9월 종합대책을 발표할 예정이지만,삶의 모토 뜻대책이 완성되기 전이라도 국민 불안을 줄이기 위해 즉시 취할 수 있는 조치를 먼저 추진하겠다는 입장이다.
정부는 먼저 전기차 소유주의 화재불안 우려 경감을 위해 전기차 특별 무상점검 지원을 확대하고,국내 보급 전기차 배터리 정보를 모든 제작사가 자발적으로 공개하도록 권고하기로 했다.
정부는 이날 현대·벤츠사의 무상점검을 지원하고 타 기업에도 무상점검 확대를 권고할 예정이다.
정부는 아울러 일정 규모 이상의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화재대응 취약요인에 대한 조사와 스프링클러 등 소방시설 긴급점검도 추진한다.
방기선 국무조정실장은 "이번 대책은 국민의 일상생활 속 안전과 직결된 사항인 만큼 대책 발표 이전이라도 개선할 수 있는 사항들은 조속히 시행하고,개선방안은 철저히 국민의 눈높이에서 검토해줄 것"을 각 부처에 당부했다.
정부는 지난 6월24일 화성 배터리 공장 화재를 계기로 '범부처 대규모 재난 위험 요소 개선 TF'를 구성해 환경부를 중심으로 지하 전기충전기와 관련시설 대상 안전 점검을 해왔다.
그러나 지난 1일 인천 지역 아파트 화재를 계기로 범정부적 대책의 필요성이 커지면서,국무조정실이 컨트롤타워 역할을 맡아 범부처 논의를 개시한 것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각 부처에서 점검해온 전기차 배터리 및 충전시설의 안전성 강화,삶의 모토 뜻화재 발생시 신속한 대응 시스템 구축,지하 주차시설 안전 강화방안 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정부는 실현 가능성,삶의 모토 뜻전기차 산업 경쟁력 등을 종합 고려해 개선 과제를 구체화하고 내달 종합대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삶의 모토 뜻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삶의 모토 뜻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로 인해 열린 재판에서 금고 이상 형이 확정되면, 1심 판결만으로도 행정처분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삶의 모토 뜻,알레프 에어로노틱스가 이번 MWC에 전시한 플라잉카는 프로토타입(시제품)이다.